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다리제모와 다리털 제모

Ustyle9 2013. 10. 23. 09:30

다리제모와 다리털제모

다리제모를 잘하는 곳 다리털제모를 하는법

 

다리제모 즉 다리털제모라는 것은 다리에 난 털을 제모하는 것입니다. 다리의 털은 여자보다는 남자가 많고 간혹 남자같은 여자다리털이 눈에 띄기도 합니다. 남자들은 원래부터 그렇다고 해도 여자들은 어쩌다 다리털이 저렇게 되었는지 사실 본인도 의아해 하기는 합니다. 면도를 많이 해서일까? 많이 뽑아서 일까요? 아니면 선천적인 것일까요?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암튼 다리제모는 많은 여성들을 곤란이라고 하는 난처함에서 건져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사실인 듯 합니다. 남자에게는 비호감을 호감으로 전환 시켜주는 아주 중요한 기회죠. 다리제모를 하는 방법은 셀프제모로서 면도나 뽑기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제는 거의 대부분 레이저로 하기 때문에 다리제모나 다리털제모 하면 바로 레이저다리제모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보셔도 될 것입니다.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그렇다면 다리제모를 하는데 있어 다리털을 없애는 중요한 과정인데 특별히 주의할 점은 없을까요? 사실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물론 제대로 제모를 하는 곳에서 제모를 하셨을 경우이겠지만요. 일반적으로 시스템이 잘 갖추어진 제모병원에서는 모든 것들이 시스템화 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전달 사항도 제대로 전달을 하게 되고 심지어는 피할 수 없는 사소한 불편함까지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까지 많은 것들이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먼저 다리제모 즉 다리털제모를 이해해야 합니다. 다리털은 매우 넓은 부위에 걸쳐 나있는 털입니다. 아주 어렸을 때에는 털이 거의 없다가 성인이 되고 난 이후까지 점점 굵어지고 양이 많아지는 털입니다. 남자수염이나 음모에 비해 호르몬 의존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털로서 일반적인 레이저에 있어 약 5-6회에 90-95% 정도의 털이 영구제모되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물론 피부색이 검은 경우나 털의 특성이 보통과 다른 경우 레이저의 에너지를 낮춘 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횟수의 증가가 올 수 있으며 나이가 드신 분들이나 피부가 희고 털이 굵고 적은 경우는 오히려 그보다 더 적은 횟수로도 가능합니다.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무슨 레이저로 시술을 하는지도 시술 방법과 연관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피부에 완전히 밀착해서 시술을 해야 하는 다이오드레이저들의 경우 털을 완전히 면도해서 피부 위로 거의 보일 듯 말듯 한 정도에서 제모가 잘 되지만 알렉산드라이트레이저라면 약 1mm 정도 남기고 면도를 해야 제모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또한 모든 레이저제모는 시술 이후 피부를 진정시켜주어야 합니다. 진정을 시키는 시기는 시술직후가 가장 중요하고 얼마나 빨리 진정을 시작하느냐도 관건입니다. 따라서 레이저시술을 하면서 다리제모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만큼 시술을 진행하면서 냉각도 같이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이죠.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남자다리제모와 여자다리제모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목표도 다른 경우도 많습니다. 남자들은 정말 한가닥 두가닥 드문드문 털이 나더라도 오히려 이것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여자들은 완전히 털이 없거나 안보이기를 바랍니다. 또한 남자들은 털이 많고 밀도도 높아 너무 강한 에너지로 한번에 진행하려다가는 가려움증이나 화상의 위험도도 존재합니다. 그렇지만 여성의 경우 털도 가늘고 피부도 흰 편이라 강한에너지 시술이 적당한 경우도 많습니다.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이처럼 다리털을 제모함에 있어 시술 노하우는 상당히 많답니다. 그러므로 전문성 있는 제모병원들이 다리제모나 다리털제모를 잘한다는 말을 듣는 것 같습니다.

 

다리제모, 다리 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 제모


다리제모!  이젠 다리털을 그냥 두고 사는 시대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제모후기] 이런곳에서 제모하고 싶어요!^ ^

[외국인제모] 한국에는?

[여자털관리] 보다섹시하게

[팔다리제모] 언제하나?

다리털 팔털 없애는법




'다리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리제모]추천은?  (44) 2013.11.12
[종아리제모] 아니아니 아니되오!!!  (40) 2013.10.24
[팔다리제모] 언제하나?  (32) 2013.10.18
다리털 팔털 없애는법  (12) 2013.10.17
[종아리제모 ]트러블 이렇게...  (76) 2013.10.14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