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제모는 시작이다. 왜?

남자들 보다는 여자들이 제모를 더 많이 합니다. 그 이유는?

 

제모라는 것은 털을 뽑거나 깎거나 또는 안나게 하는 일련의 행위들을 말합니다. 그래서 과거에서부터 털관리가 필요했던 사람들은 제모를 죽 해왔었습니다. 고대나 천년전에는 제모라는 것을 보고도 사회적인 신분을 알수 있었습니다. 고대로마의 경우 귀부인들은 반드시 브라질리언제모 같은 은밀한 곳도 면도를 하고 다녔습니다. 당연히 털이 없으면 위생이 좋기 때문이었을 텐데요.

 

여자제모, 여자 제모


사회적인 하류층은 제모라는 것을 엄두도 못 내던 시대였죠. 그만큼 제모라는 것은 어떻게 보면 귀티가 나는 것입니다. ^ ^ 


여자제모, 여자 제모


남자들도 화장을 하는 완소남 같은 분들이 요즘은 있기는 하지만 아직 남자들 보다는 여자들이 훨씬 더 아름다움에 더 관심이 많고 또한 노력을 합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부터 화장에 이르기 까지 여자들은 하루종일 이런 것을 외면하고 살아가는 경우를 보기는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제모, 여자 제모


여자들이 결국 털관리를 하는 것은 여자제모가 모든 관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날씬하고 예뻐도 다리와 몸, 그리고 음부에 털이 수부룩 하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녀를 미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혐오스럽게 보기가 쉽죠.

 

여자제모, 여자 제모


수년 이상 종아리의 털을 면도로 밀어오던 분들은 종아리털이 굵어지고 많아진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모공 주위의 색소침착이 많이 와서 정말 험한 종아리가 되어 있기도 하죠. 그래서 여자들은 여자제모를 미용의 시작으로 밖에 볼 수 없습니다.

 

여자제모, 여자 제모


여자제모, 여자 제모


특히 브라질리언제모의 경우 여자제모 중에 진수로서 이곳이 깨끗해야 여자도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또한 자신감도 생길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청결하고 깨끗하다는 느낌은 본인이 먼저 가져야 한다는 것 쯤은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자제모, 여자 제모


일반적으로 여자제모 중에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겨드랑이제모입니다. 그리고 종아리제모, 비키니제모이죠. 그러나 요즘은 허벅지 제모, 가슴제모 특히 유륜제모, 브라질리언제모, 팔제모가 부쩍 많아졌습니다. 그 이유는 이제 우리 몸 구석구석 까지 모든 분들이 생각을 하시는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여자제모, 여자 제모


여자제모는 보통 여의사선생님들이 많이 하십니다. 당연히 옷을 너무 많이 벗고 시술하기 때문에 아무리 의사라도 고객 분들이 부담을 느끼시기 때문인데요. 요즘은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 여자의사선생님이 없는 곳은 아마도 없다고 생각하셔도 될 것입니다.

 

여자제모, 여자 제모


특히 여자제모는 제모시설도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제모특화병원의 경우 제모만을 하는 경우도 많으며 따라서 진정한 제모센터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많은 전문성을 가지고 시술을 함으로 보다 안심하고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자제모, 여자 제모




등제모, 손제모, 발제모, 배제모 등등 이상한제모

남자와 여자들의 음모제모

[항문제모] 항문털은 어떻게 제모할 수 있나?

[다리제모] 털뽑기는 이제그만

왁싱과 제모제, 병원에서 바라다보는 입장




댓글
댓글쓰기 폼
08-14 01:54
Total
2,132,573
Today
18
Yesterday
204
«   2020/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