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tyle9레이저제모

제모 하는 방법?

Ustyle9 2014. 1. 22. 10:59

제모 하는 방법?

제모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그 장단점을 알아보자

 

인간에게 있어 털은 과거에는 분명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던 우리 몸의 일부분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대로 오게 되면서 우리의 환경이 개선되어 털이 우리에게 주던 장점이 별로 필요 없어지고 오히려 단점만이 남게 되어지는 경우가 많아져 인간들은 제모 즉 털을 없애는 일이 생활화 되었습니다.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털을 없애는 방법 즉 제모를 하는 방법 중에서 가장 쉬운 것은 물론 면도일 것입니다. 면도의 장점은 간단하게 언제나 어디서나 할 수 있고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면도도 제모의 한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경우 단점도 많습니다. 남자수염의 경우를 보면 면도를 오래 동안 주기적으로 하게 되는 부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면도를 장기적으로 하게 되는 경우 피부가 어두워지고 털이 억세지는 등. 여러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면도독이라고 하는 정말 귀찮은 존재도 있죠?^ ^ 종아리면도를 오래 동안 한 여성들의 경우에도 종아리가 상당히 보기가 안 좋은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뽑기는 제모 방법 중에서 역시 가장 오래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뽑기는 여러가지로 응용이 되어 왁싱이라고 하는 전문적인 뽑기 형식의 제모방법도 탄생 시켰는데요. 그러한 제모방법은 사실 피부 부작용이 가장 심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공주위의 색소침착이나 모낭염이 자주 발생이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모근 제거기는 일종의 뽑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피부손상이 상당히 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근제거기를 제모하는 방법으로 오랫동안 사용하신 여성들의 종아리가 가장 험한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은 제모제 인데 요즘 많은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약품이나 만큼 피부에 맞지 않거나 자극이 강한 경우 자극성피부염등의 피부손상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지금까지의 제모방법은 모두 영구제모방법이 아닌 것으로 아무리 제모를 해도 다시 털이 나게 되어지는 것이지만 레이저제모의 경우에는 횟수가 거듭 될 수록 털이 나는 것이 줄어들게 되어지는 영구제모에 해당합니다.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영구제모는 일반적으로 보통피부색, 보통정도의 털, 보통 성인연령 그리고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는 다리털, 몸털과 같은 체모에 있어 약 5-6회 정도의 적절한 간격으로 시술을 받으면 약 90-95%는 털이 나지 않는 결과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일단 영구제모를 하고 나면 바로 면도 횟수가 걷잡을 수 없이 줄어들게 되죠^ ^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그러면 늘 면도나 다른 제모방법으로 인해 손상되었던 피부가 원활하게 재생을 하게 되면서 시간이 지나면 피부가 상당히 좋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남자들의 얼굴의 경우 면도를 안 하게 되면 안면의 빛깔이 달라지게 되고 젊어지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매우 스마트한 얼굴이 되죠. 아주 면도를 깔끔히 한 사람 처럼요.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이처럼 제모하는 방법에는 상당히 여러가지가 있지만 시대의 대세는 레이저로 하는 영구제모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영구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들도 생겨났습니다. 한마디로 제모만 하는 병원들이죠. 이런 곳은 과학적인 제모를 하며 시스템도 잘 설정되어 효과적이고도 편리한 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제모특화 되어있는 시설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일부 제모는 이런 병원에서 시술하는 것이 중요한 것도 있습니다. 남자수염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콧속털제모, 매우 넓은 부위의 제모 특히 다리제모, 팔전체 제모, 남자들의 넓은 제모 등이 그 예입니다. 물론 여성의 겨드랑이제모의 경우 어느 곳에서 하셔도 크게 문제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제모 하는 방법, 제모 방법, 제모방법


그러나 전문성이 요구되어지는 제모는 반드시 이런 병원에서 하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영구제모제 그효과는?

영구제모 비용 과 가격

매끈한다리 만들기 정석!

이마확장 수술이 필요할까?

피부관리 방법들!




'ustyle9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질리안제모 시작과 끝!  (16) 2014.01.27
브라질리안왁싱 알아야할것?  (14) 2014.01.23
영구제모제 그효과는?  (10) 2014.01.21
영구제모 비용 과 가격  (29) 2014.01.17
매끈한다리 만들기 정석!  (26) 2014.01.16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