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모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

음모관리는 레이저제모로!


옛날에는 음모를 관리한다는 상상도 못했을 것 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자연스럽고 당연한 것이 되었습니다. 한때는 무모증인 사람이 이상한 사람 이였지만 요즘에는 다모증인 사람이 이상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음모관리를 하는 이유는 굉장히 많이 있고 관리하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음모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일단 음모관리를 하는 이유를 보자면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위생에 관한 것이고 하나는 뷰티에 관한 것 입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음모가 있으면 위생에 더 좋을 것 같지만 사실 없는게 더 좋습니다. 음모가 있으면 이물질이 묻거나 습도가 높아져 냄새가 납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이물질이 장시간 동안 음모에 붙어 있게 되면 피부병이나 질염과 같은 질병이 발생될 수 있어 제모를 해주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냄새 부분도 그 어떤 분도 냄새가 나는 것을 좋아하실 분이 없을 것 입니다. 음모관리는 위생 면에서 생각하면 필수적인 것이죠.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뷰티쪽으로 생각해 보아도 음모관리는 필수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수영복을 입었을 때 털이 삐져나온 털이 있다면 어떠신가요?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요즘에는 짧은 옷들도 굉장히 많이 입는데요. 그럴 일은 많지 않겠지만 짧은 치마나 핫팬츠 사이로 털이 삐쳐 나왔다면 어떠신가요? 없어지고 싶은 기분일 것 입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그렇기에 음모관리는 위생으로 보나 뷰티쪽으로 보나 현대에 있어서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음모관리를 할 때 어떤 방법으로 할 것이냐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요. 저는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것도 레이저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으로요.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면도나 왁싱의 경우 피부에 손상을 주기 때문에 아무래도 위험 부담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


음모관리를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에서 해야 하는 이유는 시설과 시술자의 차이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1인 대기실, 제모실이 좋고 시술자가 많은 경험이 있고 동성인 분이 해주는 곳이 좋겠죠? 거기가 바로 여기입니다. *^_^*





비키니라인왁싱 해결책을 찾다!

코털, 콧털, 코속털, 콧속털 제모 가능해?

브라질리안제모 시작과 끝!

면도 어디까지 아시나요?

브라질리안왁싱 알아야할것?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