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에 대한 생각^^

면도는 이제 한물 갔다.


성인 남성들이 겪는 불편한 것들 중 하나가 바로 면도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매일 아침마다 또는 아침저녁으로 해야 해서 불편함을 줄 뿐만 아니라 매번 면도날이니 쉐이빙폼이니 구매하려면 돈이 꾀 나갑니다. 그래서 인지 요즘에는 면도를 하기 보다는 레이저제모를 통해 영구제모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얻는 이점도 굉장히 많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면도


면도를 하지 않고 영구제모를 하는 이유는 시간 때문입니다. 매일 면도를 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다면 정말 좋아하실 분들이 많이 계실 것 입니다.


면도


또한 수염이 많으신 분일수록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침에 면도를 해도 점심만 먹고 나도 거뭇거뭇 올라와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면도


또한 외부 사람들을 많이 만나거나 영업을 하는 분이라면 지저분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점심에 한번 더 면도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면도


이런 분들에게 자유를 준 것이 영구제모 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것인데 엄청난 양의 수염들을 한순간에 줄여줍니다.


면도


실감나게 말씀을 드리자면 하루에 2번 하던 것을 일주일에 2번으로 바꾸어 줍니다. 그리고 자라나는 수염 또한 가늘어 지고요.


면도


면도를 하지 않고 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비용이 절약 됩니다. 평생 동안 구매하게 될 쉐이빙 폼이나 면도기의 비용을 생각해 보면 만만치 않습니다.


면도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얼추 계산해보세요. 아마 만만치 않은 가격에 놀라실 것 입니다.


면도


면도를 하지 않고 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깔끔해 보입니다. 단순히 수염이 없어서 그런 것이 아니라 피부도 하얗게 되고 부드러워 집니다.


면도


면도를 하는 것은 털을 깎는 것 뿐만 아니라 피부를 칼날로 긁어내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를 검게 하고 거칠어지게 만듭니다.


면도


면도 더 이상 피곤해 할 존재가 아닙니다.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모든 사람들이 영구제모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브라질리안왁싱 보다 좋은것!

매끈한피부 만드는법 쉬울까??

음모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

비키니라인왁싱 해결책을 찾다!

코털, 콧털, 코속털, 콧속털 제모 가능해?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