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tyle9레이저제모

제모가격의 진실!

Ustyle9 2014. 2. 20. 12:44

제모가격의 진실!

제모가격 제대로알자!


요즘에는 정말이지 영구제모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매일같이 면도를 해주어야 했었는데 제모를 한번하면 하지 않아도 된다니 정말 신의 손결이라고 할 수 있죠. 이걸 발명한 사람에게 노벨상이라도 줘야 하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조흔  것이기는 한데 문제는 제모가격이겠죠? 면도에 비하면 가격이 많이 높기는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저렴한 곳을 찾는데 그곳이 정말 저렴한 곳이 맞을까요?


제모가격, 제모 가격


제모가격은 어떻게 보면 서비스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제품처럼 물체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가격 대비 성능을 보는 것이 어려운데요.


제모가격, 제모 가격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제모가격을 보실 때 단순 1회 비용을 보고 병원을 선택 하십니다. 하지만 1회 비용이 저렴하여도 총 비용을 보면 오히려 더 높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제모가격, 제모 가격


영구제모는 단 1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모낭의 주기에 따라 5회 정도는 제모를 해주어야 하기에 제모가격은 단순 1회 비용만 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매번 할 때마다 내야 합니다.


제모가격, 제모 가격


또한 해당 제모 병원의 장비나 시술자의 실력에 다라서 횟수가 달라져 제모가격이 더 높아지기도 합니다.


제모가격, 제모 가격


제모가격이 정말 저렴한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일단 병원의 특징을 잘 보아야 합니다.


제모가격, 제모 가격


해당 병원이 미용 수술을 하면서 레이저제모는 단순 부가 상품인지 아니면 정말로 제모 하나만 하는 병원인지 말이죠.


제모가격, 제모 가격


그리고 제모가격을 낮추기 위해서는 패키지를 잘 보아야 합니다단순 1회 가격이 더 높더라도 막상 영구제모가 되는 패키지로 본다면 가격이 낮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제모가격, 제모 가격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시술자와 제모장비가 좋아야 합니다. 장비를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를 갖추고 있는 곳이 좋습니다.


제모가격, 제모 가격


그리고 시술자의 경우 제모를 7년 이상 하고 매년 수 많은 제모시술을 진행하고 있는 분에게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가격, 제모 가격


제모가격의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겉에 숨겨진 가격이 아니라 진짜 가격을 찾아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_^*





레이저제모 후기 추천 찾아요?

여자 여성 영구제모 뭘봐야하지?

영구제모 가격 비용 얼마일까?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후기 진실은?

영구제모 병원 후기 찾나요?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