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모 로 에티켓 지키세요~


이제 서서히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옷들은 얇아지고 짧아지겠죠? 예쁜 봄 옷을 준비하면서 혹시 본인의 팔을 보신 적 있으세요? 오늘 팔제모를 이야기 하는 이유는 새 옷에 팔찌, 반지 등 여러가지 악세사리를 통해 멋을 냈지만 팔 위에 올라온 털들 때문에 스타일을 다 망쳐버린다면 너무나 속상하기 때문입니다ㅜ.ㅜ 


팔제모, 팔 제모


또한 팔은 반팔을 입었을 경우 외관상으로 너무 잘 보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팔제모, 팔 제모


때문에 본인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본인 관리가 철저한 사람들이 많다보니 과거 팔 털에 대한 관대함은 점차 사라져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팔제모, 팔 제모


한 예로 은행에 상담을 하러 갔는데 상담원의 팔에 털이 수북하다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상담 내용보다는 상담원 팔에 집중을 하게 됩니다. 


팔제모, 팔 제모


깔끔한 이미지를 어필해야 하는 상담사에게는 굉장한 마이너스 요소가 되는 셈입니다. 실제로 팔제모를 위해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 중에는 상담사, 요리사, 헤어디자이너, 심지어 의사선생님들도 계십니다.  


팔제모, 팔 제모


이처럼 팔 털로 인해서 본인의 이미지가 조금이라도 실추되시는 것이 싫으신 분들이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제모야 말로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필요한 부분입니다. 


팔제모, 팔 제모


팔은 상대적으로 얇을 털이기 때문에 오히려 면도를 하면 더 두꺼워질까봐 건들지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때문에 레이저 제모로 발길을 돌리시고 계십니다.

 

팔제모, 팔 제모


사실 굵은 털은 제모하기 좋은 컨디션이지만 대부분의 팔 털은 얇은 털이기 때문에 겨드랑이, 종아리에 비해서 시술횟수가 1~2회 정도 더 필요한 부분입니다. 


팔제모, 팔 제모


그러나제모를 시작하셨다면 대부분 다음 시술까지 별다른 관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팔 털은 상대적으로 털이 자라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발률 또한 낮은 부위 중 하나입니다. 


팔제모, 팔 제모


 다양한 특수 사항을 지닌 팔제모는 더욱이 전문적인 레이저 제모를 필요로 합니다.  레이저의 종류, 조사 강도, 시술 간격, 의료진의 시술력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팔제모, 팔 제모


팔제모 뿐만 아니라 7~8년 이상 연간 2만 케이스 이상의 시술력을 자랑하는 곳에서 노출의 당당함과 에티켓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으세요.~^^





여자 여성 레이저제모 병원 선택법

제모가격의 진실!

레이저제모 후기 추천 찾아요?

여자 여성 영구제모 뭘봐야하지?

영구제모 가격 비용 얼마일까?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