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아리제모 피부가 아파하는 면도는그만!

시작하자 여자 종아리제모


여자분들이 가장 털이 있을 때 가장 신경쓰는 부위는 어디일까요? 눈에 보이고 노출하는 부위로는 종아리를 말할 수 있습니다. 2차성징을 지나면서 여자분들도 다리에 털이 나기 시작합니다.  얇은 털이 싫어서 면도를 하다보면 보통은 더 굵게 자라고 빨리 자란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종아리제모


처음에는 면도만 해도 깨끗해지던 털이 점차 굵어지면서 면도를 해도 박혀져 있는 모습이 싫어 제모크림, 왁싱을 진행이 되다보면 피부는 거칠어지고 색소침착, 피부안으로 털이 박혀 들어가는 인그로운 헤어가 생기게 됩니다. 여자분들이 종아리제모를 하시기 전에 물어보시는 부분이 색소침착은 어떻게 하고,  피부안으로 파고 드는 인그로운 헤어는 제모가 되는지 많이 물어보십니다.


종아리제모


답변은 이렇습니다.  여자 종아리제모를 할 때 사용하는 레이저는 말그대로 털을 없애는 기계기 때문에 레이저제모를 하여도 색소침착이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종아리제모 시술을 받게 되면 면도의 간격이 현저하게 감소하게 되면서 면도라던지 왁싱,  뽑기같은 피부 자극이 사라지게 되면서 피부가 재생하게 되 점차 완화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종아리제모


인그로운 헤어의 경우 뽑기나, 왁싱, 면도를 많이 하시게 되면 피부자체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각질층을 만들게 되고 털이 자라나다가 각질층을 뚫고 나오지 못해 안으로 파고 들게되는 부분입니다. 몸중에서 가장 건조한 여자종아리에 특히 잘 나타나는 현상으로 종아리제모 전문 레이저로 시술을 받게 되면 피부안쪽 검을 털은 공격해서 제거가 되고 


종아리제모


점차 피부자극이 적게 되고 보습에 신경을 써주시면 털이 다시 정상적으로 발모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다른 일반적인 털들보다도 횟수가 더 필요하고 의료진의 경험,  전문적인 제모 전문 레이저가 중요하므로 레이저 제모를 위한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는 곳인지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종아리제모


여자종아리제모. 피부가 아파하는 면도는 그만하고 올여름 아름답고 매끈 다리를 위해 레이저 제모를 선택하세요~


종아리제모





[헤어라인제모]현명한 선택은?

[가슴털제모]망설이지 마세요

성기제모 남자 남성이 하는까닭은?

음모제모 남자 남성도 하나?

강남역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보는법!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