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제모]어디까지 가봤니?

강남제모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강남역 출구를 나서자마자 수 많은 피부과, 성형외과와 마주칠수 있습니다. 심지어 '강남얼굴','강남미인'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 입니다. 당연히 강남에도 제모를 하는 병원은 많습니다. '강남제모'역시 노출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 가장 hot한 키워드가 아닐까요? 그러나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가격만을 잣대로 필터링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울 뿐입니다. 이제는 제모를 하는 병원이 아니라 제모를 잘하는 병원, 내가 잘 다닐 수 있는 병원을 찾아야합니다.


강남제모, 강남 제모, 제모


왜 강남에 피부과 성형외과들이 밀집해 있을까요? 시술을 결정함에 있어 기본적인 것이 지리적 접근성이기 때문입니다. 제모는 한 두번으로 끝나는 시술이 아닙니다. 한 번 시술 받을 때마다 본인이 가진 털의 10% 차근차근 감모시켜가는 장기적인 프로젝트입니다. 


강남제모, 강남 제모, 제모


특히 남자 수염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8~10회 정도의 세션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산넘고 물건너 병원을 찾아오라면???? 제모를 선뜻 시작할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내원이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지리적 용이함을 지닌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지하철 출구, 버스 정류장 앞에 특히 피부과 성형외과들의 입지 경쟁이 치열한 이유가 이것입니다.


강남제모, 강남 제모, 제모


강남제모라고 해서 다같은 제모가 아닙니다. 정말 제모를 위해 존재하는 병원인지가 중요합니다. 강남에 제모를 하는 병원은 많지만 제모를 잘하는 병원인지는 그 병원의 홈페이지만 가도 알 수 있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피부 관리 및 쁘띠성형 사이에 값싼 제모레이저 하나 구비해놓고 고객을 유치하는 병원이 심심치 않게 있습니다. 그러나 맛집에 가면 메뉴판에 대표음식 한 두가지 횡하니 적혀있는 것 보셨죠?  


강남제모, 강남 제모, 제모


제모를 잘하는 병원의 홈페이지 역시 의외로 단순합니다.  오직 제모만을 위한 공간이며, 글 하나하나에 병원의 노하우와 프라이드가 녹아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강남제모, 강남 제모, 제모


강남제모를 내세우는 병원 중 다양한 레이저를 구비해놓고 저가 레이저, 고가 레이저를 선택하여 시술가격을 결정하는 곳이 있습니다.러나 제모를 잘하는 병원의 입장에서는 이건 눈에 빤히 보이는 장삿속입니다. 


강남제모, 강남 제모, 제모


후의 효과는 절대 고려하지 않는 체 당장의 고객 유치를 하겠다는 작정인 것입니다. 제모를 잘하는 병원은 최고 사양의 레이저만 고집하면서 의료진의 판단하에 피부상태 모낭의 상태에 맞는 파장대의 레이저로 적절하게 시술합니다. 따라서 무턱대고 많은 종류의 레이저를 보유하는 것만이 제모를 잘하는 병원은 모습은 아닙니다.


강남제모, 강남 제모, 제모


그리고 강남제모의 가장 큰 메리트는 다양한 시술 케이스의 보유입니다. 아무래도 고객이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많은 시술을 통하여 의료진의 노하우와 프라이드를 쌓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모와 여 타 피부관리 시술은 다릅니다. 즉 병원의 스케일이 크다고 해서 제모 시술 케이스가 많은 것은 아닙니다. 


강남제모, 강남 제모, 제모


이제는 강남제모를 넘어서 제모만 생각하는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제모만을 위해 존재하는 병원에서 진정한 강남제모의 효과를 느끼세요~ 





남자 다리털제모 여름을 준비하고 있습니까?

종아리제모 피부가 아파하는 면도는그만!

[헤어라인제모]현명한 선택은?

[가슴털제모]망설이지 마세요

성기제모 남자 남성이 하는까닭은?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