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 털 제모! 여름을 준비하는 당신, 빨리 시작하세요.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정말 늦은 때다. 시작하자 팔 털 제모.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면서 가장 먼저 노출되는 팔제모에 대해서 많이들 알아보고 계십니다. 팔털은 아무래도 여름이 되면 가리고 다니기 힘든 부위입니다. 또한 여름이 아니더라도 시계나 팔찌 같은 액세서리를 하면 털이 사이에 끼게 되면서 통증이 생기기도하고 미관상 보기 싫기도 합니다. 


팔털제모, 팔제모


원숭이같이 덥수룩한 팔 털을 면도하거나 왁싱 하는 것도 잠깐이지 하루만 지나도 금방 자라서 검게 박혀있는 털들이 보기 싫어 가장 확실한 방법인 레이저 제모를 찾게 됩니다. 팔 털 제모를하고 후기를 올려주신 분들의 내용을 보면 대체적으로 제모를 하고 나서 편해졌다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그 반면에 효과를 잘 모르겠다, 너무 아프다고 후끈후끈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팔털제모, 팔제모


그럼 이렇게 호불호가 나뉘는 팔제모! 왜 그럴까요? 일단 팔 털은 겨드랑이나 종아리보다는 털이 얇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굵은 털부터 얇은 털까지 잘 없앨 수 있는 전문 레이저 제모 기계를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시술을 하는 의료진이 시술받는 사람의 털과 피부상태를 가장 잘 알고 적당한 에너지로 시술이 들어가야 통증감은 최소화하면서 효과는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팔털제모, 팔제모


가장 중요한 점은 면도부터 시술, 시술 후 쿨링, 마무리까지 모든 부분이 내가 신경 쓰지 않아도 알아서 잘해주는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찾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팔털제모, 팔제모


팔 털 제모를 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제모를 하러 병원에 가니 누가 썼는지도 모르는 면도기를 주고 면도를 하고 기다리라고 하고 시술실에 들어가서 앉아서 의사인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인사도 안하고 시술을 하고 얼음주머니 하나주고 앉아서 하다가 가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시술을 받으면 과연 효과가 얼마나 있겠습니까? 


팔털제모, 팔제모


제모를 하기 전 가장 중요하게 알아 볼 부분은 딱 3가지입니다. 첫 번째 제모를 과연 얼마나 했던 병원이고 레이저 제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의료진이 있는가. 두 번째 레이저 제모를 위한 전문적인 최고급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가. 세 번째 시술부터 쿨링, 마무리까지 모든 부분을 진행해 주는 시스템이 있는가. 입니다.


팔털제모, 팔제모


팔 털 제모 여름이 오기 전에 빨리 시작하세요!  





[남자 수염제모]하고 동안되기!

[남자 다리제모]지나치면 앙데용~

[강남제모]어디까지 가봤니?

남자 다리털제모 여름을 준비하고 있습니까?

종아리제모 피부가 아파하는 면도는그만!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