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지금이 알맞은 시기.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로 미용과 위생, 두마리 토끼잡기!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가 대중화되면서 시술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늘어나고있습니다^^ 게다가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수영장이나 바다로 놀러갈 준비를 하기위해 비키니라인이나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러 오시는 여성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자제모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니 급하게 제모를 하려는 분들은 당장 편한 것만 생각해서 면도기나 족집게, 제모크림이나 왁싱 등의 방법을 통해 자가제모를 하곤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자가제모는 방법이 쉽고 비용적으로 저렴하다는 장점에 반해 일시적으로 털의 단면만을 잘라내는 것이기 때문에 금방 자라나고 심지어 뽑기나 왁싱의 경우에는 피부에 자극이 많이 된다는 단점이 있죠.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자제모


 브라질리언 같은 경우에는 부위적인 특성상 제모시 위생상태도 충분히 고려되어야하고 피부자극과 관련한 모낭염이나 칼에 베임, 색소침착 같은 부작용을 유의하여야 합니다. 더더군다나 팔다리와는 달리 드러나있는 부위가 아니기때문에 자가제모도 쉽지 않구요. 때문에 몇 일 간격으로 매번 해야하는 번거로운 자가제모의 여러가지 부작용에서 벗어나기위해 효과나 안정성 측면에서 효율적인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으려는 여성들이 늘어나고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자제모


 여자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는 시술 받고 난 후 바로 샤워나 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디로션이나 수분크림으로 보습만 잘 해준다면 일상생활에도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자제모


 브라질리언 제모를 받게 되면 수영복이나 짧은치마, 짧은바지를 입을때  삐져나온 털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이점과 더불어 위생적인 측면으로도 효과적입니다. 회음부나 항문까지 시술받는 올누드 제모이기때문에 털로 인한 냄새나 위생적인 문제가해결되 미용과 위생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인셈이죠.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자제모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는 아무래도 부위가 부위이니만큼 비접촉식레이저로 시술을 받아야하고, 여자의사선생님이 직접 시술을 해주는지, 시술실은 철저하게 분리되어 있는지, 상담실부터 대기실까지 프라이버시를 침범받지는 않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아야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자제모


 여자 브라질리언제모는 민감한 부위인만큼 비용적인 측면 외에 여러 다양한 사항들을 비교해보시고, 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제모전문센터에서 시술 받으세요^ㅡ^




고민 말고 시작하자 전신제모.

[청소년 제모]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는?

[전신제모] 어디서 받아야할까?

여자 비키니제모 Right now!

[남자엉덩이제모] 잘하는 병원 선택하는 방법!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