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고 시작하자 남자 수염제모!

털 많고 늦잠꾸러기인 당신을 위한 선택!


자도 자도 피곤한 아침, 1분이라도 더 자고 싶은 마음에 적이 있다면 여자에게 화장이 남자들에게는 수염 면도가 있습니다. 면도를 하려고 하면 쉐이빙폼을 바르고 배이지 않게 조심조심 면도를 해야 됩니다. 이것 또한 늦잠을 자버린다면 면도도 못하고 출근을 해야 되고 자기 관리 못하는 지저분한 남자로 찍히게 됩니다. 그렇다면 편해지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답은 수염제모 입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여자들의 화장은 방법이 없다지만, 남자들의 수염 면도는 제모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자 수염 제모는 어떻게 진행되는 것일까요? 보통 남자 수염제모에 사용되는 레이저 중에서 최상의 레이저는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를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모 레이저기는 털을 하나씩 쏘는 것이 아니라 지름 2cm정도의 일정한 사이즈의 레이저가 얼굴에 중첩적으로 조사가 됩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이렇게 레이저를 쏘게 되면 피부 밑에 있는 검은색 모낭이 선택적으로 파괴되어 점차 털이 얇아지고 안 나는 부위가 생기면서 듬성해지고 솜털처럼 바뀌어 간다고 보면 됩니다. 그렇다면 수염과 같이 굵은 털이 사라지려면 얼마나 시술을 받아야 되고 얼마 만에 한 번씩 시술을 받게 될까요?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사람의 털의 특성, 피부의 특성, 연령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평균적인 남자 수염제모의 횟수는 대략 8~10회 정도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간격은 보통 4~6주 간격으로 시술이 진행됩니다. 남자 수염같이 특수한 제모를 많이 해보지 않은 곳에서는 2주에 한 번씩 오라는 소리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물론 어떤 레이저로 시술이 들어가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털은 성장기-휴지기-퇴행기 같은 순환패턴이 있는데 이러한 패턴 중 레이저는 성장기 털만 공격이 가능하고 4주 간격으로 패턴이 진행되기 때문에 최소 간격은 4주라고 보통 말합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것입니다. 아침에 5~10분정도 면도하는 시간을 1년으로 생각하면 500시간 이상이 걸립니다. 또한 비용이 걱정이신 분이라면 면도기와 쉐이빙폼 비용 또한 만만치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바쁜 현대사회에 시간도 돈입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남자 수염제모는 일상생활이 편해지고 인상이 바꾸어 주기 빨리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항문제모 어디까지 알고있나?

강남역 제모 잘하는곳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지금이 알맞은 시기.

고민 말고 시작하자 전신제모.

[청소년 제모]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는?




04-18 08:2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