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신제모

[전신제모]라는게 뭘까?

Ustyle9 2014. 5. 16. 10:26

[전신제모]라는게 무엇이고,

전신제모 시술이 가능한 곳은 어디일까요?

 

 보통 제모라고 하면 팔,다리,겨드랑이,수염 제모 정도를 많이 생각합니다. 하지만 콧속털,귓속털,브라질리언까지~ 제모가능한 부위가 생각보다 많답니다. 흔하게 시술 받는 부위가 아닌 곳에 난 털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담을 원할때 가장 많이 하는 말이 "이 부위도 가능한가요?" 인데요 물론입니다!


전신제모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정말 콧속털부터 엄지발가락에 난 털까지 우리몸에 털이 난 모든 부위는 제모가 가능하다고 보면됩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라는 것이 사실 '어디어디를 다해야지만 전신제모다'라고 딱 구분지을 수 있는 개념이 아니기때문에 사실 각자가 생각하기 나름이긴 합니다만  보통은 팔다리몸통전체 정도면 전신제모라고 보아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신제모


 요즘 갑자기 날이 풀리고 따뜻해져서인지 전신제모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있습니다. 전신제모라는 말만 들어도 알 수 있듯이, 여러 부위를 한꺼번에 같이 시술 받을 경우 시술 시간이 길어 시술자도 시술받는분도 서로 힘이 들긴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애초에 시술 받을때 확실한 곳에서 시술 받으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전신제모


 그렇다면 전신제모를 하기 위해서는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할까요? 다부위를 하다보니 가장 먼저 가격면에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라,  무조건 싼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은것같습니다. 한가지말씀 드릴 수 있는 건, 가격이 싼데는 싼 이유가 있다는겁니다. 싸기만 한 곳에서 시술 받고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아 다시 시술받겠다고 오시는 분들을 많이 보았기에 더더욱 그렇습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같이 다부위 시술에 적절한 레이저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지, 그 병원이 생긴지는 얼마나 되었는지, 시술자의 시술케이스는 어느정도인지 등을 다양하게 따져보고 난 후에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해야 현명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 라고 하면 다른 어떤 부위를 하시는 분들도 그렇겠지만 특히 다부위 제모를 하시는분들은 더더욱 시술 병원의 정보를 잘 알아보고 가셔야합니다.  이왕 하는거 한번에 완벽하게 끝내는게 좋으니까요^^ 




[강남역제모] 핫플레이스를 알아보자.

남자 남성 온몸제모 현명한선택법?

남자 수염 면도 힘드시죠?

종아리제모 여자 여성 이라면!

레이저제모 남자 남성도 한다~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