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생제모] 털이 많아서 학교 가기 싫어요!

학생제모, 미용보다는 자신감 향상을 위해 시작하세요! 


요즘 부쩍 많이 어머니나 아버지가 학생제모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고 문의를 하시는 추세입니다. 예전에는 대학교를 간 성인이 제모를 많이 했다면 요즘은 그 나이가 점점 낮아지고 있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인터넷의 발전, 스마트폰의 대중화가 시작되면서 요즘 학생들도 외모에 더더욱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학생제모


또한 지금은 부모님의 세대처럼 남여가 따로 학교생활을 하는 것이 아닌 남녀 공학학교를 다니고 학원을 다니기 때문에 하루의 모든 시간을 학교와 학원에서 보내는 학생들은 더더욱 외모에 신경 쓰게 됩니다. 물론 타고난 외모야 성인이 될 때 까지 어쩔 수가 없다고 하지만 털이 많은 남자와 여자는 학교생활에 콤플렉스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처럼 봄이 지나고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이 오면 하복을 입게 되어 노출되는 부위가 많아지고 땀이 많이 나게 되는데 털이 있을 경우 털이 땀을 잡고 있는 역할을 하게 되어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학생제모


많은 부모님들이 학생제모를 문의하시면서 말씀하시는 부분이 아이가 학교에 가기 싫어한다. 자신감이 없이 땅만 보고 얼굴과 몸을 가리고 다닌다고 말씀하시면서 레이저 제모 시술이 가능한지 물어보십니다.


학생제모


대답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성인보다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금 성장호르몬과 성호르몬 치수가 왕성한 학생들에게는 호르몬치수와 발모력이 강하기 때문에 성인과 같이 시술을 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횟수가 더욱더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이저 제모 시술을 하여 본인이 원하는 상태가 됐다고 해도 몇 년이 지나면 조금은 더 털이 올라온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학생제모


학생제모는 종착역이 멀리 있는 시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어떤 병원을 선택하는지가 중요합니다.


학생제모


일단은 가장 중요한 것이 학생의 눈높이로 설명해주고 이해시켜주는 상담이 필요하고, 학생이 혼자 술을 받으러 왔을 때 여자, 남자 여러 명이 다 같이 쓰는 대기실이 아닌 독립적인 대기실과 시술실이 재하는지가 중요합니다. 두 번째로는 의사가 직접 시술을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레이저 제모는 열에너지를 이용해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제모를 많이 진행해보고 적당한 처치가 가능한 의사가 직접 시술 해주는 제모만을 위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생제모


학생제모 웅크리고 숨어있는 나의 자녀를 당당하게 만들 수 있는 시술입니다.




[전신제모]라는게 뭘까?

[강남역제모] 핫플레이스를 알아보자.

남자 남성 온몸제모 현명한선택법?

남자 수염 면도 힘드시죠?

종아리제모 여자 여성 이라면!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