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제모 남자 남성도 합니다~

남자 남성도 하는 비키니제모 어떻게 할까?


한때 제모는 여성분들을 위한 것이었지만 이제는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한때 권력을 상징 했던 남자의 털이 이제는 비호감의 상징으로 변해 남성분들도 제모를 하기 때문이죠. 요즘에는 비키니제모까지도 하는데요. 당연히 비키니를 입기 위한 것은 아니고 수영복을 입기 위한 것 이겠죠? 오늘은 남자 남성 분들이 비키니라인제모를 할 때 유의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비키니제모, 남자비키니제모, 남성비키니제모


가장 중요한 것은 남자 남성 비키니제모는 여자들과는 다릅니다. 물론 비슷한 부분도 많이 있지만 남자의 경우 여자 보다 피부 톤이 어둡고 털의 밀도나 양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똑같은 레이저제모라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비키니제모와 같이 제모효과가 잘 안나오는 부위는 특성을 잘 파악하지 않는다면 좋은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비키니제모, 남자비키니제모, 남성비키니제모


그렇기에 남자 비키니제모를 할 때에는 여성이 아닌 남성의 제모를 많이 해본 제모병원으로 가셔야 합니다. 쉽게 확인해 보기 위해서는 제모를 얼마나 오래 해왔는지 그리고 매년 남자 제모를 얼마나 많이 하는지 보셔야 하고 비키니제모 또한 얼마나 하였는지 확인하여 가능한 경험이 많은 곳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키니제모, 남자비키니제모, 남성비키니제모


그리고 남성 비키니제모를 할 때는 장비도 잘 보셔야 합니다. 시술을 하는 사람의 경험도 중요하지만 보다 좋은 효과를 보여줄 수 있는 레이저제모 장비는 필수겠죠? 여러 장비가 있지만 비키니제모에 가장 좋은 장비라고 한다면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쉬어 XC가 있습니다. 아포지 MPX의 경우 피부 자극도 적고 시술 속도가 빨라 중복 조사를 통해 보다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라이트쉬어는 굵은 털에 굉장히 좋은 제모 효과를 보여 줍니다.


비키니제모, 남자비키니제모, 남성비키니제모


남자 비키니제모를 할 때 빼놓을 수 없는게 패키지인데요. 다른 제모에 비해 시술 횟수가 많이 필요한 만큼 가격에 대한 부담도 큽니다. 그렇기에 영구제모가 되는 비키니제모 횟수를 묶어 비용 부담을 줄이는 것은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비키니제모, 남자비키니제모, 남성비키니제모


남성 비키니제모의 마지막 유의 사항은 편의성인데요. 일단 시술 횟수가 많은 만큼 병원이 역 앞에 바로 있는지도 중요하고 시술을 하기 전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털의 길이로 면도를 해주는가 라던가 시술 후에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털의 잔재를 잘 없애주고 빠르게 피부 진정을 시켜주는지 보셔야 합니다. 또한 시술실이나 대기실은 당연 1인실 이여야 하겠죠?


비키니제모, 남자비키니제모, 남성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를 하는 남자 남성 분들이 꼭 보고 가셔야 하는 부분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이런 곳에 가고 싶으시다면 본원으로 오시길 바랍니다. *^_^*




브라질리언제모 여자 여성이 하는이유!

비키니라인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는?

여자 여성 온몸제모 잘하는방법!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어찌할까?

영구제모 남자 여성 다한다!




04-21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