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제모 하러카자~카자~

남자수염제모 파헤치기!


남자수염제모를 부위별로 나누면 보통 얼굴하반, 중반, 코밑수염으로 나뉩니다. 얼굴 하반은 귀밑선부터 시작해 턱을포함하여 목젖까지를 하반이라고 합니다. 중반은 눈밑부터 구레나룻을 포함하고, 코밑수염은 제외된 입꼬리 위선까지를 말합니다. 코밑수염은 말그대로 코밑에 있는 수염 콧수염이지요.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남자분들 중에서는 수염이 코밑수염만 나는분들도 있을 거고, 코밑과 턱,목까지 난사람, 특이하게 볼쪽만 나는 사람도 있을겁니다. 그래서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병원에서는 이렇게 부위별로 가격을 책정하지요.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남자들이 왜!! 남자수염제모를 찾는지 궁금하시죠?? 남자라면 한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겁니다면도를 자주하다보니 피부가 약해져서, 또는 면도독때문에 자꾸만 올라오는 뾰루지들! 그뾰루지들 사이로 올라오는 털들, But 매일아침해야되는 면도!ㅠㅠ 이런현상이 반복되며 검게 착색되는피부! 자꾸만 악순환이 되게됩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를 하게되면, 면도하기가 훠~~얼씬 수월해집니다. 억세고 뻣뻣했던 털들이 제모를 하게되면 얇아지고 듬성듬성해지며 솜털처럼 변해가 아주 가벼운 쉐이빙만으로도 깔끔하게 면도가 됩니다. 그러므로 아침시간마다 시간도 없고 바빠죽겠는데, 깎아도 안깎은거 같은 털과의 전쟁하고는 이제그만 작별인사 하셔도 됩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에 부작용은 없지 않냐구요? 부작용이라기보다는 레이저에 대한 피부에 반응이라고 해두죠. 제모시술을 받고나면 닭살처럼 모기물린것처럼 뽈록뽈록 올라오고 붉어질 수 있는데, 모낭이 있다면 누구한테나 일어날 수 있는 지극히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이러한 레이저로 인한 반응들은 보통은 1~2시간 혹은 하루이틀 정도만 지나면 금방 가라앉을테니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시술후에 진정과 재생을 돕는 레이저 전용 크림을 사용하면 회복이 좀 더 빠르겠죠?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그리고 남자수염제모에는 어떤 레이저를 사용하는지도 중요합니다. 남자수염제모에 효과적인 레이저로는 대표적으로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755nm)와 롱펄스 엔디 야그(1064nm) 파장대로 얇은털, 굵은털 모두 제모가 가능한 아포지엘리트MPX와 가장 강력한 피부 투과력을 자랑하며, 높은 에너지로 굵고 강력한 털을 매우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라이트쉬어XC라는 레이저가 있습니다. 또한 그병원의 연차라던지 의료진들의 시술력 또한 세심히 살펴야할 부분입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이제 남자수염제모를 해야되는 이렇게 많은 좋은점들을 알게됐는데 남자수염제모 안할 이유가 없겠죠??




아포지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따로있다!

본원에서 종아리제모를 했던분의 이야기 입니다~

다시 돌아온 계절, 여름…! 매끈한 종아리 만들기

어느새 다가온 여름. 불편하고 찝찝한 항문 제모로 해결!

더이상 미용이 아닌 브라질리언제모!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