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제모 병원 체크할것!

레이저제모 병원 꼭 봐야 하는 것들!


요즘 같은 시대에는 털을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물론 머리나 눈에 난 털을 빼고 말이죠. 과거에는 ‘털이 많은 여자는 미인이다’ 라는 말이나 ‘털이 좀 있어야 남자답다’ 라는 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털은 지저분해 보이는 것이 되면서 레이저제모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그 이유는 한번 제모시술을 받고 나면 이미지를 나쁘게 만드는 털이 영구적으로 자라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레이저제모병원,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 병원은 요즘 같은 시기에 큰 인기를 끌 수 밖에 없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어느 정도의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영구제모가 되는지 입니다. 레이저제모 시술은 그렇게 쉽지 않은 시술 입니다. 일반적으로 5회 가량 시술 해야 90% 이상의 털이 없어지고 해당 병원의 능력에 따라 시간과 비용의 투자가 2배 가량으로 늘어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곳으로 가야 할까요?


레이저제모병원,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 병원을 선택할 땐 경력을 봐야 합니다. 병원과 시술자의 이력을 모두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 시술은 면도나 왁싱에 비해 역사가 짧기에 레이저제모 시술 경험이 부족한 병원과 시술자가 많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기준을 정해보자면 7년 이상 제모를 해 왔고 매년 10,000회 이상 시술 해온 시술자라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병원,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 병원을 고르실 땐 장비를 잘 봐야 합니다. 어떤 장비를 사용 하느냐에 따라서 시술 효과와 시간이 달라질 뿐만 아니라 제모시술에 대한 병원의 집중도를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레이저제모 장비라고 한다면 아포지 MPX가 있는데요. 해당 장비는 억대의 고가 장비로 시술 속도는 굉장히 빠르고 피부에 주는 자극도 적어 중복 시술을 통해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는 장비입니다.


레이저제모병원,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 병원을 가실 땐 병원 시스템도 보셔야 합니다. 여러 부가 서비스 라던가 맘 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지 봐야 한다는 것 입니다. 시술을 할 때 입어야 하는 복장부터 시작해서 면도를 해주고 레이저제모 시술이 끝난 이후 털의 잔재를 잘 없애주고 빠르게 피부 자극을 해결해주는지 봐야 하고 민망하지 않도록 다른 사람과는 마주칠 일이 없게 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 받을 수 있도록 동성의 시술자가 해주는지도 알아봐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병원,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 병원을 갈 땐 패키지도 잘 보고 가야 합니다. 흔히 1회 가격이 저렴한 곳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중요한 것은 그 횟수가 많아지게 되면 저렴한 것이 소용이 없어진다는 것 입니다 또한 레이저제모의 비용이 만만치 않은 만큼 자신이 하고자 하는 부위나 영구제모가 되는 시술 횟수에 맞추어 과학적이고 경제적인 패키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병원,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 병원을 가실 때 이러한 부분들을 체크해 보신다면 더할 나위 없는 시술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러한 곳이 어디 있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여기 있습니다. *^_^*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