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모관리 방법들~

이제 음모관리는 필수!!


과거 음모제모라고 하면 야한 동영상이나 서양 사람들이 하는 것으로 인식하기 쉬웠습니다. 하지만 음모를 제모 하면 미관적인 측면 뿐만이 아니라 위생 면에서도 좋아지고 냄새도 없어진다는 음모관리의 장점들이 알려지면서 서양 뿐만이 아니라 동양에도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 인데요. 음모를 관리하는 방법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음모관리, 음모관리방법


음모관리를 하는 방법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일단 손이나 쪽집게로 뽑는 것으로 시작해서 면도기나 왁싱크림 그리고 레이저제모 까지 자신의 취향과 맞는 방법을 잘 선택하여 하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하나씩 다 해보실 수는 없겠죠? 그래서 각 방법에 대한 장단점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음모관리, 음모관리방법


음모관리 방법 첫번째! 면도~ 가장 보편적이었고 편안한 방법으로 면도기를 구매하여 면도를 하시면 됩니다. 음모관리 방법 중 빠르고 혼자서 진행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음모 주변에는 굴곡이 있어 자칫 잘못하면 상처가 나기도 하고 금세 털이 올라와 자주 해주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음모관리, 음모관리방법


음모관리 방법 두번째! 왁싱~ 왁싱 또한 빠르게 할 수 있고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면도에 비해 주기가 길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왁싱의 문제는 통증이 심합니다. 또한 동양 사람들은 피부가 약해 왁싱으로 음모관리를 하면 피부가 뜯기거나 모낭에 피가 맺히고 피부 질환이 생기기도 합니다.


음모관리, 음모관리방법


음모관리 방법 세번째! 레이저제모영구제모가 되어 굉장히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면도나 왁싱처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에 가장 안전한 음모관리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의 문제라고 하면 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영구제모가 잘 안되고 가격이 다소 높아 비용에 부담이 된다는 것 입니다.


음모관리, 음모관리방법


음모관리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어떤 것이 좋은지 선택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추세로 보자면 과거에 면도를 가장 많이 하다 요즘은 레이저제모로 넘어오는 추세입니다. 음모관리를 매번 하기가 부담스럽다는 측면과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생겨 효과가 많이 좋아졌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음모관리, 음모관리방법


음모관리 방법을 설명 드렸습니다. 여러 방법이 있지만 그래도 가장 안전하고 좋은 방법은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팔다리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

남자 남성 제모 병원 특징은??

제모 병원 추천 어떤곳이길래?

털은 없애면 그만! 걱정 말고 시작하자 청소년제모.

[다리 전체 제모]털들아 안녕!잘가!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