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친피부 관리 방법~

거친피부 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많은 분들이 여름은 습하기에 피부관리를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라고 생각하십니다. 하지만 여름에도 스킨 로션을 잘 발라주어야 하고 피부관리도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거친 피부 관리 방법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름에 정말 조심해야 할 부분은 무엇이 있고 어떻게 해야 보다 매끄러운 피부가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친피부, 거친피부관리, 피부관리방법


거친피부 관리를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수분 입니다. 여름은 굉장히 습한 날씨이지만 체내의 수분을 보충해 주는 것은 굉장히 중요 합니다. 특히 땀이 많이 나게 되면 수분이 모자라 거친피부가 만들어 집니다. 그렇기에 물은 겨울 여름 할 것 없이 열심히 마셔주어야 합니다. 굳이 기준을 정해보자면 1시간에 1컵 정도씩은 꼭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친피부, 거친피부관리, 피부관리방법


여름철 거친피부 관리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선크림 입니다. 여름의 햇볕은 굉장히 강하기 때문에 썬크림을 발라 피부를 보호해 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하루 1번씩 바르시는 분들도 계신다 가능하면 외출 전마다 계속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이런식으로 말이죠.


거친피부, 거친피부관리, 피부관리방법


거친피부를 관리한다고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팩입니다. 팩은 체 외에서 수분을 보충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올라온 열기를 식혀주기도 합니다. 열기가 강하면 수분을 많이 사용하기에 거친피부가 되기 쉽습니다. 또한 팩을 하실 때 영양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친피부, 거친피부관리, 피부관리방법


과일을 드시는 것도 거친피부 관리에 굉장히 좋습니다. 과일에는 여러 비타민들이 들어 있어 피부재생을 더욱 활발하게 해주도록 도와 줍니다. 그렇기에 거친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거친 피부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다면 1달에 1번씩 스크럽을 통해 겉 부분은 각질을 벗겨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거친피부, 거친피부관리, 피부관리방법


마지막으로 정말 중요한 부분은 피부를 거칠게 만들어주는 요소를 피하는 것 입니다. 햇볕을 오랫동안 쬐는 썬텐은 피하시는 것이 좋고 피부를 칼로 긁어내는 면도나 피부를 뜯는 왁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털을 정말 없애고 싶다면 레이저제모를 통해 영구제모 하는 방법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거친피부, 거친피부관리, 피부관리방법


거친피부 관리 방법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러한 부분만 확실히 알고 실행하신다면 1년 내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_^)*




면도와 면도독 해결법!

예쁜 다리 만들기 비법~~

면도는 피부관리의 독이다!!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알아둘것!!

음모관리 방법들~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