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신제모, 이제 연예인들만 하는게 아니다.

전신제모로 새로운 나를 발견해보자!


전신제모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팔다리뿐만 아니라 헤어라인, 콧속, 귓속, 흉부, 유륜 등 우리 몸에 있는 모든 털을 제모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제모가 아닌 면도,왁싱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면도같은 경우는 피부겉표면에 보이는 털만을 제거하는 거라서 약 2-3일이 지나면 털이 금방 자라오는게 됩니다. 특히나 콧속, 귓속, 음모, 회음부같이 특정부위를 면도를 하게되시면 더더욱 피부가 예민하게 반응을 할 수 있어서 조심해야하는 부위입니다. 


전신제모


레이저제모는 피부층안에 털을 감싸고 있는 모낭을 공격해 털이 자랄 수 있는 기반을 파괴시켜 털이 점차 얇아지고 없어지게 됩니다. 한번 시술을 받으실때마다 약 10~15%의 털이 감모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레이저 제모는 팔다리뿐만 아니라 예민한 부위인 콧속, 귓속까지 모두 제모가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시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전신제모를 하게될경우, 굵은 털이 사라지는 평균 횟수는 보통 4-6회정도 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피부상태, 털의 상태가 다르기때문에 횟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통 패키지로 3, 6회 또는 1년으로 기간을 잡아 꾸준히 받으시는것이 효과가 더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이때문에 제모가 잘되는 조건이 있는데, 첫번째로 털이 굵고 검을 수록 제모가 잘되는데 흰털은 제모가 아예 안되고 잔털일 수록 횟수가 더필요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허벅지나 손등 발등 얼굴잔털등의 부위를 말합니다. 두번째로 피부가 밝을수록 제모가 잘되는데 피부가 어두우면 레이저 에너지 값을 쎄게 올릴 수 없기때문입니다. 세번째로 나이가 어리면 어릴 수록 성호르몬수치가 높고 발모력이 강하기 때문에 횟수가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성호르몬수치가 높으면 털이 한개도 없는 상태로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점차 털이 얇아지고 없어지겠지만 6개월에 한번씩 리터치를 하게되면 이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를 하게 될 경우 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최소 5-8주 간격을 두고 받게 됩니다. 이 간격을 두는 이유는 털은 성장기 휴지기 퇴행기의 사이클을 갖고 있는데, 레이저는 성장기의 털만을 공격할 수 있기에 최소 5주정도의 텀을 두고 받게 됩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는 값이 명품인만큼 레이저도 명품레이저로 시술을 받아야합니다. 어떤 레이저냐에 따라 그만큼의 효과도 다르고 횟수, 속도 또한 달라질 수 있기때문입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본원을 보면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쉬어 XC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아포지 엘리트 MPX와 같은 레이저는 공중에서 분사하는 방식으로 보통 다리를 제모할 때에 10-15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그만큼 속도가 아주 빠른 레이저입니다. 


전신제모


이 레이저로는 팔,다리,콧속털, 귓속털, 음모, 회음부 등의 부위를 제모할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라이트 쉬어XC는 피부에 직접 접촉하여 쏘는 방식이라서 강한에너지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남자수염, 겨드랑이 같이 굵고 검은 털을 제모하는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신제모를 받으러 가게 되면 준비해야될 것이 많지는 않을까란 고민에 막상 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원에서는 옷을 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레이저시술 쿨링까지 병원에서 직접 해주기때문에 편하게 받게 될것입니다. 


전신제모


또한 본원에서는 고객들이 편하게 제모를 받게 하기위해서 남녀대기실도 따로 구비되어있을 뿐만아니라 여원장님과 대표원장님(남원장님)이 계셔서 더욱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장님들의 시술경력 또한 연간 이만건이 넘는 베테랑 원장님들이기에 효과면에서도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제모는 성형의 효과를 나타내는데 전신제모하나만으로도 사람의 인상이 밝아지고 자신감 또한 생기게 됩니다. 전신제모를 통해서 지금 보다 더 청결하고 밝은 인상을 만들어 자신감있는 삶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본원에서 전신제모,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전신제모] "털보"탈피

면도 왁싱 부작용 해결법!

거친피부 관리 방법~

면도와 면도독 해결법!

예쁜 다리 만들기 비법~~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