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 으로 마법의날 에서 벗어납시다.

미용과 위생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라면 누구나 한 달에 한번 마법의날이 찾아옵니다. 그러나 그 한 달의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누구에게는 평소와 똑같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지낼 수 있는 시간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큰 물티슈를 챙기고 다녀야 하는 불편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무슨 소리냐 하면 일단 브라질리언이라고 하면 크게 3부분으로 나눠져 있는데 앞쪽 역삼각형의 모양이 음모, 속옷아래쪽 생리대 부분이 회음부, 뒤쪽이 항문이라는 부분을 통틀어 브라질리언이라고 부릅니다. 여자 분들은 한 달에 한번 월경을 할 때에 브라질리언 털이 있을 경우. 그 털이 많을 경우 문제가 됩니다. 


브라질리언, 마법의날


털의 역할이 수분을 머금고 있는 역할인데 생리 혈이 묻어서 불편하다고 하시고 이러한 부분 때문에 냄새가 나서 주변에서 한 달에 한번 마법에 걸리는 것을 누구나 알게 되는 부끄러운 일이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없애고자 물티슈를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닦아줘야 한다고 합니다.


브라질리언, 마법의날


그런데 브라질리언 제모를 하게 되면 이러한 부분이 편해지고 위생적으로나 미용적으로나 만족하는 상태가 됩니다. 브라질리언이라고 해서 음모, 회음부, 항문을 모두 진행할 필요는 없고 내가 원하는 부분만 선택적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브라질리언, 마법의날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생각해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아무래도 털을 일시적으로 뽑아내는 것이기 때문에 평생 동안 2~3주에 한 번씩 진행을 해줘야 되고 자주 왁싱을 하게 되면 털이 피부 안에 파고드는 인그로운 헤어가 발생하고 면도를 자주 진행하게 되면 피부가 착색되거나 예민한 피부에 모낭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마법의날


그렇다면 어떤 곳에서 나의 소중한 브라질리언 제모를 해야 될까요? 일단 가장 중요한 부분은 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지 할 수 있는 특수한 부위이고 몇 번 시술을 해보지 않고서는 털의 특성을 알 수 없는 부위이기 때문에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는 레이저 제모만 시술하는 병원을 권해드립니다


브라질리언, 마법의날


또한 다른 사람의 피부에 닿았던 레이저를 나의 브라질리언에 쏘기를 원하는 사람은 없으므로 공중에서 분사되면서 아포지mpx나 클라리티 같은 명품 제모전문레이저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라질리언, 마법의날


또한 브라질리언은 속옷을 탈의한 상태에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남여가 분리되어있는 대기실과 독립된 시술실에서 동일한 성별의 의사가 시술을 진행하는지도 체크 해봐야 됩니다. 이런 병원이 있을까요? 여기 있습니다. ^^




전신제모, 이제 연예인들만 하는게 아니다.

[전신제모] "털보"탈피

면도 왁싱 부작용 해결법!

거친피부 관리 방법~

면도와 면도독 해결법!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