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 몸통제모, 청결의 시작!

남성 몸통제모,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8월하면 휴가가 떠오르고 바다가 떠오르는 여름이다. 좋을 수만은 없는 우리 남성들, 어떤 걱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볼까? 여름하면 땀도 많이 나고 그만큼의 불쾌지수도 올라가는 계절이다. 우리 남성들은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받아서 여성들보다 털의 수도 많을 뿐더러 온몸에 털이 나있다. 특히나 땀이 가장 많은 등쪽에도 털이나는 사람들도 있는게 사실이다. 다리는 땀이 그나마 적게나는 부위라 괜찮을지 몰라도, 몸통쪽은 땀도 많을 뿐더러 털이 많은 사람들은 더욱더 신경이 쓰이게 된다. 


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또한, 바다로 나가면 여성들은 수영복으로 몸을 가릴 수 있지만, 우리남성들은 밖으로 보여지는 부분이 많아서 더욱 신경이 쓰인다. 특히나 몸통! 몸통에 털이 많은 남성들을 좋아하는 여성들은 극히 드물다. 그만큼 털이라는 것은 한 사람의 호감여부를 결정짓는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한다. 털없이 매끈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에게 더 호감이 가는 것이 당연한 게 아닌가? 털이 없으면 왠지모르게 자기관리를 잘하는, 청결한 남성으로 보여질 수 있다. 이만큼 털이라는 것은 눈에 잘띌 뿐더러 첫인상에서 중요한 요소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또한 여성들뿐만 아니라 요즘은 하얀피부를 가진 남성들도 많은데, 하얀피부에 털이 많다면,,, 이것은 정말 더욱 첫인상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하얀피부가 제모가 더 잘된다는 것은 알고 있는가?  보통 제모라는 것은 여성들이 많이 하는 부분이지만, 우리남성들의 털같이 검고 굵은털이 제모가 잘되는 것도 알고 있는가? 레이저는 검은것에 반응을 하는 거라서 털이 검고 굵을 수록 제모효과가 뛰어날 수 밖에 없다. 또한 여기에 하얀피부를 가진 남성들이라면 더욱 금상첨화이다. 


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이렇게 제모라는 것은 여성들만이 하는 것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요즘은 아니다. 우리남성들, 거울을 보고 생각해보자! 정작 자신들은 털없는 여자들을 좋아하지만, 자신들은 제모를 하고 있지 않지않은가? 우리 여성들도 마찬가지로 털없이 매끈한 피부를 좋아한다. 우리 여성들보다 제모가 잘되는 좋은 조건들을 갖추고 있는데 왜 제모를 하지않는가? 


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남자 몸통제모를 통해서 자신있게 노출할 수 있는 여름을 보내보자! 몸통제모를 통해서 청결한 여름을 보내보자! 강남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본원에서 몸통제모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남성들은 동성원장님을 원하지 않는가? 아무래도 노출이 있는 제모이다 보니,본원에는 남녀원장님이 계셔서 남성들도 편하게 제모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원스탑서비스라고 해서 옷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시술까지 병원에서 직접 다해주니 준비할 것없이 몸만와서 시술을 받으면 된다. 레이저 같은 경우도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MPX와 라이트쉬어XC로 시술이 들어가기때문에 보통 남성몸통 제모를 할때 약 15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만큼 레이저 속도도 빠를 뿐더러 쿨링효과도 같이 볼 수 있어 더욱 안성맞춤일 것이다. 


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우리 남성들 제모하기 전에 레이저종류에 대해서도 잘알아봐야 더욱 좋은 효과와 안정성면에서 걱정없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모는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한달에 한번꼴로 병원에 내원하여 제모를 받으면 되니, 몇분의 시간만 투자를 해도 자신의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남자 몸통제모를 통해서 우리 남성들 자신있게 노출하여 더욱 좋은 휴가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우리 여성들에게 더욱 호감가는 남성들도 태어날 수 있을 것이다.




남성 수염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몸통제모]꼭꼭 숨겨라~ 가슴카락 보인다~

부끄럽지않은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 으로 마법의날 에서 벗어납시다.

전신제모, 이제 연예인들만 하는게 아니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