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 전체 제모] 매끈한 팔 만들기!

팔 전체 제모로 매끈매끈한 팔에 도전하다!



반팔과 민소매의 계절, 긴팔 옷 속에 감춰졌던 팔과 더불어 팔에 나 있는 털까지 같이 공개되는 여름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무더운 여름, 본인 팔 위의 까만 털을 보자니 더 더워지는 것 같고 주변의 눈빛들이 자꾸만 팔로 향하는 것 같아 신경 쓰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팔전체제모, 팔제모, 매끈한팔


이렇게 팔의 털들이 신경 쓰인다고도로 팔 전체 제모를 하게 되면 불편한 사항이 더 많아집니다. 간단한 예부터 보자면 팔짱을 낄 때, 따끔함을 줄 수 있고 한 번 밀게 되면 다음 번에 자라 올라오는 털이 잘 보이기 때문에 더 지저분해 보이는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팔전체제모, 팔제모, 매끈한팔


팔에 털이 많으면 시계나 액세서리 등 장신구를 착용할 시 털이 장신구에 끼게 되는 일이 잦고,목욕을 할 때에도 팔의 털이 많아 꼬이는 일이 빈번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털이 많으면 약간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고 특히나 주방에서 일하는 분들이라면 음식이나 조리기구에 털이 묻을 수 있어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팔 전체 제모는 해야한 하는 부분이겠죠?


팔전체제모, 팔제모, 매끈한팔


이러한 팔의 털들은 레이저 제모를 통해 영구적으로 없애 나갈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표피 2mm안쪽의 모낭이라는 털 주머니를 열에너지로 공격해서 털의 기반을 점차적으로 없애나가는 과정입니다. 눈으로 확인이 쉬운 곳이라 레이저 제모를 몇 차례 받아 본다면 눈에 띄게 적어진 털의 상태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매번 면도로인한 자극도 없어져 매끈한 팔이 만들어 지기도 합니다.


팔전체제모, 팔제모, 매끈한팔


팔은 크게 팔상완과 팔하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팔 상완은 팔꿈치를 포함해서 어깨뼈 밑까지의 부분을 말하고 팔 하완은 팔꿈치를 포함하여 손목이하를 제외한 부분을 말합니다. 본원에서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든 제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을 선택하여 제모가 가능하고 만약 손등제모가 필요하다면 손등만 따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팔전체제모, 팔제모, 매끈한팔


저희 병원은 명품 제모전문레이저인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 클라리티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포지MPX같은 경우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으로 공중에서 조사하는 방식인데, 깊이 있게 침투하여 제모에 효과가 좋고 또한 속도감 있게 진행될 수 있어 팔 전체 제모를 하는데 좋은 레이저입니다. 만일 팔의 털이 남자 수염같이 두껍다면 810nm의 다이오드파장을 가진 라이트쉬어XC를 병행하여 근본적으로 털의 기반을 없앨 수 있습니다.


팔전체제모, 팔제모, 매끈한팔


팔 전체 제모는 레이저 제모를 통해 깨끗한 팔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반팔을 입을 때마다, 혹은 주변의 곱지 않은 시선을 느꼈을 때마다 민망함을 느꼈다면 이제는 망설이지 말고 팔 전체 제모를 시작해보세요. 보다 위생적인 면과 더불어 깔끔한 인상까지 겸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전신제모? 잘하는곳을 찾으세요

[남자 겨드랑이 제모] 자신 있게 팔 들기!

더 이상 남몰래 불편해 하지말자.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남성 몸통제모, 청결의 시작!

남성 수염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