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제모, 남녀구별없이하는 제모.

청결과 깔끔함을 원한다면 브라질리언제모!


요즘은 남녀구별없이 모든사람들이 제모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관심을 가진만큼 제모를 하고 있다. 여름인 지금 가장 많이 하는 제모부위는 팔다리뿐만 아니라 얼굴부위인 수염, 입주위도 많은 남녀노소들이 하고 있다. 성인남여들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도 하고 있는 현실이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제모부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제모에 관심을 가진 이들은 브라질리언 제모에 대해서 들어봤을 것이다. 또는 로즈제모라고도 칭하는데, 이 부위는 음모, 회음부, 항문 세부위를 칭하는 명칭이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성들은 속옷라인을 기준으로하여 1-2cm안쪽,바깥쪽에 해당하는 비키니라인 제모도 하고 있다. 비키니라인제모를 하는 여성들이 브라질리언제모도 하고 있다. 비키니라인을 제모하다보니 깨끗함과 청결함을 직접 느껴 브라질리언까지 제모를 하고 있는 것이다.


브라질리언제모


좀더 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서 알아볼까? 브라질리언에 포함되는 첫번째 부위인 음모. 음모라는 것은 정면에서 보았을때 역삼각형에 해당하는 부위인 속옷 안쪽부위이다. 두번째, 회음부는 여성의 경우 생리대가 닿는 항문직전까지의 부위이고, 항문은 가운데를 중심으로해서 동그랗게 도넛모양에 해당하는 부위이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 제모가 꼭 필요할까라는 생각이 들수 있는게, 어차피 다른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데 왜하나란 생각을 할 수 있다. 보통 제모를 하는 이유는 자신이 신경쓰여서하는 이유도 있지만 다른 사람눈에도 신경쓰이기 때문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청결해지고 깨끗해진 기분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다는 것이다. 남성들의 경우 브라질리언 부위에 특히나 털이 많은데 걷거나 운동하고 땀이 날때 불편했던 점들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여성들도 마찬가지로 간지러웠던 부분들도 많이 완화가 되고 청결해졌다는 사람들이 많았다.


브라질리언제모


그렇다면 브라질리언제모는 어디서 어떻게 누구에게 받아야 하는 것인가? 특히나 예민하고 중요한 부위인만큼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된다는 것이다. 본원은 의료진들께서 직접 털의상태, 피부상태를 보시고 레이저를 선택하여 효과를 높이고 안전하게 시술을 하고 있다. 레이저는 최신판인 아포지 엘리트 MPX, 클라리티, 라이트쉬어XC로 시술을 하고 있는데, 라이트쉬어XC는 조금더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어 남자수염같이 검고 굵은 털을 제모하는데 사용을 하고 있다. 따라서 브라질리언의 경우 MPX와 클라리티로 시술을 들어갈 확률이 높다. 


브라질리언제모


또한 중요한 부위인만큼 남녀 대기실도 따로 배치가 되어있어 프라이버시부분에서도 걱정하지않고 받을 수 있고 옷부터 면도 시술까지 모든것이 구비되어 있기에 준비하지않고 와서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시술자분들도 연간 2만케이스가 넘는 베테랑원장님들이 시술을 해주셔서 큰걱정없이 좋은 효과를 받을 수 있을 것이고 동성원장님들께서 시술을 해주신다. 직접 병원에 내원하여 상담을 받으면 더욱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여러 패키지권들이 있기때문에 직접 상담받고 결정할 수 있도록 한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시술을 받게 되면 사람마다 털과 피부상태가 다르기때문에 최소 5-6번정도 받는 것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고, 시술후에는 3일간 온천, 사우나같이 뜨거운 곳 피해주고 2-3일간 면소재 속옷을 착용하고 7일뒤 면도가 가능하다는 점만 지켜준다면 큰 불편함이 없을 것이다. 레이저크림으로 진정재생시켜주면 더욱 좋은 결과를 만들어 줄 것이다.  예민하고 중요한 부위인만큼 신중하고 현명한 결정이 필요하다. 우리병원을 선택하는 것은 더욱더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명품레이저, 고급 서비스 그리고 베테랑 원장님 이렇게 모든 세박자가 맞는 곳은 우리병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팔 전체 제모] 매끈한 팔 만들기!

전신제모? 잘하는곳을 찾으세요

[남자 겨드랑이 제모] 자신 있게 팔 들기!

더 이상 남몰래 불편해 하지말자.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남성 몸통제모, 청결의 시작!




04-21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