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종아리 레이저 제모]선택이 아닌 필수!

번거로움 없는 종아리 제모, 이젠 필수코스


치마도 입고 바지도 입고, 여성들은 옷 선택의 폭이 어쩌면 남성보다 넓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의 폭만큼 신경 써야 할 부분 역시 있기 마련인데요. 종아리 털이 그 신경 써야 되는 부분 중에 하나 입니다. 종아리 털은 대다수 여성들이 겨드랑이와 마찬가지로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부분 중 하나 입니다. 종아리에 털이 많거나 두꺼운 여성들은 하루 이틀에 한 번 샤워하면서 꼭 면도를 할 정도이죠. 종아리 입장에선 매일 면도날과 왁싱제에 시달린다고 표현할 수도 있겠네요.


종아리제모, 종아리레이저제모, 여자제모


종아리 레이저 제모를 권장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매일같이 진행되는 이러한 습관 때문입니다. 늘상 면도와 왁싱, 모근 제거기를 사용하여 종아리 쪽 피부는 점점 더 좋지 않은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털을 뽑게 되면 모낭염에 걸릴 발생률이 높아지게 될 뿐만 아니라 모공이 늘어나게 됩니다. 잦은 면도와 강력한 화학 크림은 접촉성, 자극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어, 장기적으로 이용하기에는 부정적 측면들이 많이 있죠.


종아리제모, 종아리레이저제모, 여자제모


위와 같은 이유들을 종합하면 결국, 종아리 레이저 제모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사항으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말이 됩니다. 레이저 제모는 털의 기반인 모낭을 공격하여 점차적으로 털을 감소 시키는 과정입니다. 점차적으로 털이 줄어들기 때문에 계속해서 진행한다면 나중에는 면도가 아예 필요하지 않은 시점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면도나 왁싱을 하지 않게 되기 때문에 종아리 피부가 더 이상 면도날과 화학크림에 시달리지 않아도 되겠죠.


종아리제모, 종아리레이저제모, 여자제모


종아리 레이저 제모를 계획했다면 우선 털은 뽑지 않도록 하고 면도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병원의 의료진이 피부상태 및 털 상태를 체크해야 하기 때문이죠. 이런 확인이 이루어져야 어떤 레이저로 어떤 에너지 값을 매겨 적용할 것인지 개개인의 컨디션에 맞추어 시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본인에게 알맞은 레이저와 에너지 값으로 시술을 진행해야 보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종아리제모, 종아리레이저제모, 여자제모


본원은 제모만 7-8년이상 전문적으로 진행해 오신 베테랑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에 들어가시기에 시술 받는 고객님이 보다 안정감 있게 믿고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도는 의료진 확인 후 간호팀이 신속하게 진행됩니다. 모든 시스템이 제모에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하게 모든 것이 이루질 것입니다.


종아리제모, 종아리레이저제모, 여자제모


저희 병원은 최신식의 제모전문레이저인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 클라리티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포지MPX같은 경우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으로 공중에서 조사하는 방식인데, 깊이 있게 침투하여 제모에 효과가 좋고 또한 속도감 있게 진행될 수 있어 종아리제모에 유용합니다. 


종아리제모, 종아리레이저제모, 여자제모


여자 종아리 레이저 제모를 하려 하신다면 다양한 장비와 시술복부터 면도, 레이저, 쿨링까지 모든 것을 케어하는 One stop service가 이루어지는 본원에서 필수사항이 된 종아리레이저제모를 시작해 보세요.




브라질리언제모, 남녀구별없이하는 제모.

[팔 전체 제모] 매끈한 팔 만들기!

전신제모? 잘하는곳을 찾으세요

[남자 겨드랑이 제모] 자신 있게 팔 들기!

더 이상 남몰래 불편해 하지말자.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04-17 00:0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