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출의 계절이 돌아왔다. 시작하자 여자 팔 제모!

당신만 안한 여자 팔 제모!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서 사람들의 옷이 점점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절이 되면 여자들이 가장 신경 쓰여 하는 부분이 팔 털입니다. 아무래도 다리털의 경우 긴바지를 입어서 가리면 된다고 하지만 더운 여름 긴팔을 입고 다니면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보기 때문이겠지요.


팔제모, 여자팔제모


어쩔 수 없는 팔의 노출 때문에 여름이 되면 여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모가 팔 제모입니다. 여자 팔 같은 경우 다리보다 면도하기도 어렵고 면도를 한다고 해도 빼곡하게 콕콕 박혀있는 털이 다 보이기 때문입니다.


팔제모, 여자팔제모


그렇다면 여자 팔 제모는 어떻게 진행되고 어떤 점을 조심해야 될까요? 일단은 팔이라고 해도 내가 원하는 부분이 어디까지인지 체크해봐야 되겠습니다. 팔의 경우도 팔목부터 팔꿈치까지 팔 하완, 팔꿈치부터 어깨뼈 전까지 팔 상완. 그리고 손목부터 손가락이 포함되어 있는 손등으로 부위가 나눠져 있습니다. 나는 팔 상완에 털이 없다면 팔 하완만 진행하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렇게 자세하게 부위가 나눠져 있는 곳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팔제모, 여자팔제모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아무래도 다리의 경우는 반바지가 길이가 여러 가지이기 때문에 종아리, 또는 무릎까지만 진행해도 된다고 하더라도 팔의 경우 반팔이 팔상완의 중심정도 오기 때문에 팔 하완만 진행되면 털이 없이 깨끗하다가 털이 보이는 뚝 끊기는 느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팔제모, 여자팔제모


그래서 이러한 부분을 알고 팔 상완과 하완을 같이 진행했을 때 추가적인 할인이 있는 곳을 찾아가는 것도 좋습니다. 팔의 털이 얇고 부위도 작기 때문에 종아리나 겨드랑이처럼 제모가 잘될까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오히려 털은 굵을수록, 피부는 흰 피부일수록 제모는 잘되는 환경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분 들이 팔 털 제모를 받으시고 난 뒤에 햇빛에 노출을 오래하실 경우 선크림을 잘 발라서 피부가 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제모, 여자팔제모


여자 분 들이 팔 제모를 시작하게 되면 매일 면도해야 되는 귀찮음이 많이 사라질 것입니다. 아무래도 팔은 종아리나 겨드랑이보다는 털이 천천히 자라 오르기 때문에 시술을 받으면 받으실수록 일상생활이 편해집니다.


팔제모, 여자팔제모


그럼 이러한 특별한 사항을 지니고 있는 여자 팔 제모를 시작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일단은 나의 털과 피부의 상태를 잘 알고 시술 해줄 수 있는 베테랑 의료진이 필요하고, 제모를 위해 존재하는 명품 제모레이저가 있는 곳을 찾아가야 되겠습니다. 제모의 중심. 강남역 11번 출구의 이곳으로 오세요! 




[남자 다리제모] 당당하게 반바지 입으세요!!

[비키니 제모] 여성들의 관심집중!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매일매일 산뜻하게

여자도 힘들게 하는 남자 수염 제모 하자!

[비키니 제모] 자신감 있게 수영복 입기!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