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도많이한다!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가 더찾아···


여성들의 경우 방광염이나 요도염 등의 이유로 브라질리언 제모가 필요시 되어 많은 분들이 필요성에 의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들이 더 많이 찾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왜 일까요?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브라질리언 남자


남성의 경우 남성 호르몬이 왕성하게 작용하여 여성보다 발모력이 강해, 더 많고 굵은 털들이 나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성기나 회음부, 항문 쪽의 털들도 양이 많아 제모의 필요성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 것이죠. 이 부분의 털들은 생활에서도 불편함을 주지만 위생상태에서도 좋지 못하기 때문에 제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브라질리언 남자


그런데 문제는 이러한 민감부위를 왁싱으로 진행하려 한다는 사실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들이 찾아갈 때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병원이 아닌 왁싱을 진행하는 에스테틱 샵에 간다는 것이지요. 브라질리언왁싱은 무엇일까요? 왁싱은 털을 잘라내거나 뽑아내는 개념으로 근본적인 털을 해결할 수 없으며 추후에는 다시 원상태로 자라오르게 되는 일회성 제모입니다. 털을 뽑게되면 피부가 손상되고 모낭염에 잘 걸리기 때문에 정말 좋지 못한 방법이죠.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브라질리언 남자


레이저 제모는 이와는 다르게 털의 기반을 없애가는 과정으로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표피 2mm 안쪽에 있는 모낭이라는 털 주머니를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털의 기반을 서서히 없애가는 것이지요. 레이저제모는 근본적인 털의 기반을 없애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추후에는 털이 점차적으로 듬성듬성 해지고 얇아져서 솜털화되어 갈 것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과는 다르죠??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브라질리언 남자


브라질리언 제모는 특수부위라고 볼 수 있는데요. 부위가 부위인 만큼 얼마만큼 안전하게 진행되는지, 시술 시 민망함은 없는지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브라질리언 남자


본원은 머리 끝 부터 발 끝 까지 모든 부위의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병원으로, 브라질리언 같은 특수부위 역시 많은 시술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시스템이 제모에 최적화 되어있고 특수부위 제모 고객 역시 많기 때문에 어떻게 안내하고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며 민망하지 않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에 대해 능숙하기 때문에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브라질리언 남자



브라질리언왁싱 이 아닌 브라질리언 제모를 하는 남성같은 경우 의료진이 여성일 경우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본원에서는 남성은 남성원장님이, 여성은 여성원장님이 각 성별에 맞추어 시술을 진행하므로, 시술시에 불편함이나 민망함을 최소할 수 있습니다.






종아리제모 잘하는곳 찾는다면~?

전신제모 추천 이곳으로!

레이저제모 가격 비용 망설이고있나요?

남성제모 잘하는곳 파헤치기!

남자 성기제모, 항문제모 하시고 이제 불편해하지마세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