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자 이마제모 ! 혹시별명이원숭이?!

3자 이마제모 로 예쁜 이마라인 만들기.


3자 이마 를 보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동물은 원숭이입니다. 원숭이란 동물 자체도 그렇지만 3자 이마제모 를 안한 이마는 뭔가 우스꽝스러운 느낌마저 주기 때문에 남녀불문하고 미관상 좋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원숭이 얼굴처럼 보이기 싫어 대체적으로 앞머리를 내리지만 바람이 불거나, 환경적으로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이마가 공개되는 때면 창피함과 당혹감을 느끼곤 합니다. 


3자이마제모, 이마제모


헤어 스타일 연출에 있어서도 매번 이마를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협소한 범위에서의 헤어 연출만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단점 중 하나이죠. 3자 이마제모 를 안하신 많은 분들이 외출 전 매번 3자 이마 가운데 튀어나온 부분의 머리를 남몰래 깎거나 뽑는데요, 후에는 까슬까슬해지고 나중엔 보기 싫게 자리잡게 됩니다.


3자이마제모, 이마제모


요즘엔 헤어라인을 정리해준다는 메이크업 제품이 나와 화장할 때마다 앞쪽 튀어나온 부분을 중심으로 3자로 둥글게 올라간 부분을 색칠하고 다니기도 하는데요, 여간 불편한 게 아니겠죠. 조금만 잘못 그려도 어색해보여 신경이 쓰일뿐더러 땀으로 지원지면 더 이상해 보일테니까요.예쁜 헤어라인을 만들기 위한 3자 이마 인들의 남모르는 노력만이 답일까요?스트레스를 받고있는 분들은 이제 3자 이마제모 를..! 당신에게 털의 기반을 없애는 레이저제모를 추천합니다.


3자이마제모, 이마제모


본원에서는 3자 이마제모 의 경우, 3자의 가운데 머리카락.. 즉, 이마라인의 균형을 깨는 가장 긴변을 정리하여 불균형한 라인의 3자 이마 를 균형잡힌 예쁜 라인이 되도록 레이저제모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4cm미만인 것은 최대 2개까지도 가능하기 때문에 3자보다 더 불균형한 라인을 가지고 있는 분에게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3자이마제모, 이마제모


저희 병원에서는 3자 이마제모 시에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를 병행합니다. 810nm의 다이오드 파장을 가진 라이트쉬어XC는 피부에 접촉해서 분사하는 방식인데 두껍고 깊은 털을 제거하기 때문에 헤어라인제모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레이저라고 볼 수 있습니다. 


3자이마제모, 이마제모


하지만 아무래도 접촉해서 분사하다보니 부자연스러운 라인을 잡을 수 있기에 자연스러운 라인이 되도록 공중에서 분사하는 아포지MPX를 함께 사용합니다.  제모만 7-8년 넘게 진행해오신 원장님의 스킬을 바탕으로 명품 제모전문 레이저를 이용하여 진행하므로 효과를 기대하며 안정감있게 3자 이마제모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


3자이마제모, 이마제모


3자 이마제모 를 시작해 보세요.이마라인은 모양이 어떠한가에 따라 이미지가 정반대로 달라지곤 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앞머리를 올렸을 뿐인데 이미지가 크게 달라 보이는 여성들을 흔하게 볼 수 있죠.  매일 같은 앞머리로 지겨운 헤어스타일을 지속해왔다면 지금 본원의 레이저제모를 통해 원숭이 얼굴형에서 벗어나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어디까지알고있나??

남자 브라질리언 제모 , 자기관리의시작~

여자 비키니제모 왜하는거냐구?

제모전문 강조하는이유?

종아리제모 ! 못난이다리??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