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비키니제모 왜하는거냐구?

여자 비키니제모 꼭 해야 하냐고 물으신다면?YES!


여자 비키니제모 요즘 정말 많이 합니다. 어른 말씀 틀린 것 없다지만, 세대가 변하고 시대가 달라지며 정정해야 할 어른 말씀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털 많으면 미인이라던 옛 어른들의 말씀..! 이제는 아무리 미인이어도 털이 많으면 자기관리 안 하는 지저분한 여자로 보일 뿐이라는 것! 사실 털은 어느 위치에 있느냐에 따라 평가가 달라 참 애매한 부분 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몸의 털 중에 하나인 속눈썹은 길고 풍성할수록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반면 겨드랑이의 털이 길고 풍성하면 혐오스럽다고 생각하는 것이죠.


비키니제모, 여자비키니제모


여자 비키니제모 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팬티라인 바깥으로 비죽비죽 튀어나온 털들은 혐오를 넘어 역겹다 라는 사람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타인 뿐만 아니라 거울에 비친 본인의 모습에 본인도 싫어지는 것이 바로 이 부위의 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키니제모, 여자비키니제모


그렇기에 다수의 분들이 여자 비키니제모 를 진행하셨거나 하시고 계시는 것이죠. 일단 여자 비키니제모 라고 하면 왁싱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지만 실제적으로 왁싱은 순간적으로 털을 잘라내어 지속적인 효과는 기대할 수 없는 일회성 제모관리입니다.


비키니제모, 여자비키니제모


이런 일회성이 아니라 보다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는 바로 레이저제모로 가능한 것이죠. 레이저제모로 여자 비키니제모 를 하면 점차적으로 털이 얇아지고 듬성해지기 때문에 나중에는 원하는 결과까지 도달하게 되곤합니다. 왁싱 후 빨갛게 올라오던 피부질환과 이별하고 매번 적지 않은 돈을 지불했던 비용까지도 아낄 수 있는 것이죠.


비키니제모, 여자비키니제모


여자 비키니제모 를 레이저로 들어가게 되면 장비를 굉장히 중요하게 체크해 봐야 합니다. 최신식의 제모전문 레이저장비를 사용하는지 말이죠. 제모전문 레이저 장비가 아닐 경우 그저 제모하는 흉내만 내고 끝내는 경우까지 있으니까요. 


비키니제모, 여자비키니제모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해온 곳에서는 여자 비키니제모 에 쓰이는 모든 장비가 명품 제모 전문레이저일 뿐더러 피부와 털 상태에 따라 각기 다른 종류의 레이저로 진행할 수 있게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개 이런 곳은 제모를 7-8년 이상 전문적으로 진행해 온 곳으로 모든 시스템이 제모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볼 수 있죠.


비키니제모, 여자비키니제모


여자 비키니제모 를 결심했다면 시술복에서 부터 면도는 물론 성별에 맞는 베테랑 여자원장님이 계신 제모전문 인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나를 한순간 비호감으로 만들어 버리는 털들과 이별하고 깔끔한 비키니 라인으로 당당한 자신감을 찾아보세요.




제모전문 강조하는이유?

종아리제모 ! 못난이다리??

팔 다리 제모 언제 해야 될까?

면도 에서벗어나보자!

브라질리언왁싱 여성 필수!?



04-18 08:2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