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털제모 로 털을 털털 털어내봐~!

복슬복슬 털들 제거하기..!!


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비호감을 가지고 있는 요즘이에요. 털은 언제부턴가 사람들에게 부정적으로 인식이 되었고 지저분하다는 인식을 심게 했어요. 즉 털이 여기저기 나있으면 관리를 안하는 게으른 사람으로 보이게 된 것이죠. 그래서 대다수 분들이 털제모 에 힘을 쏟고 있구요.


털제모


털제모 에는 여러 방법이 있는데 그 중 가장 보편적으로 하는 방법이 면도와 왁싱이에요. 면도는 날카로운 날로 살을 긁어내는 개념이라 장기간 사용시 피부에 자극을 주어 좋지 못한 제모법이에요. 왁싱또한 화학물질을 피부에 붙였다가 떼어내는 방식으로 피부에 엄청난 손상과 자극을 주죠.


털제모


이러한 단점들을 최소화하고자 최근엔 레이저제모에 관심을 기울이고있어요. 레이저는 표피 2mm안쪽의 모낭이라는 털 주머니를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털의 기반인 모낭을 없애는 과정이에요. 레이저 털제모 를 꾸준히 받는 동안 점차적으로 털이 얇아지고 듬성듬성해져 나중에는 솜털화 되는 현상을 볼 수 있는 제모방법이죠.


털제모


이런 레이저 털제모를 하고자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바로 좋은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곳인지 확인하는 거에요. 값싸기만한 레이저로 털제모 흉내만 내는 곳이 많기 때문에 정말 제대로된 최신의 장비를 갖추고있는지, 제모만을 위한 레이저 기계인지 살펴봐야 해요.


털제모


두 번 째는 전문성이에요. 이런 레이저를 비전문가가 사용한다면 어떨까요? 최신 장비만 있다고 제대로된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제모를 7~8년 이상 전문적으로 해온 전문가가 털의 상태와 개인마다 다른 피부상태를 확인하고 시술해야해요. 털의 분포라던지 굵기, 피부톤의 밝기에 따라 레이저의 값이 달라져야 하기 때문에 털제모 를 전문적으로 오래 해온 전문가를 찾아가는 것이 중요해요.


털제모


최신장비와 전문가를 찾았다면 다음은 병원의 시스템을 봐야겠죠? 교통은 편리한지, 상담은 안정적이고 친절한지, 대기실은 아늑한지 하나 부터 열까지 제모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었는지 살펴보는 것은 제모를 받는 동안 편해야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털제모 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는 시술복부터 면도, 레이저조사, 쿨링까지 모든것을 케어하기 때문에 이런 면에서 최적이라고 볼 수 있어요.


털제모


레이저 털제모를 생각하고 있다면 위의 내용들을 잘 참고해서 좋은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하겠죠? 더 다양한 상담과 체계적인 시스템에 대해 들을 수 있어요. 털 제모로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 




레이저 제모 털제모 현명한선택은?

여자 다리 제모로 연예인들처럼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보자.

남자 남성 몸통 제모로 또다른 나로 태어나자!

영구제모 병원선택방법~~

여자 브라질리언제모로 좀더 청결한 나로 태어나보자.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