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tyle9레이저제모

제모 어똑하지?

Ustyle9 2014. 10. 16. 11:04

제모 어똑하지?

영구 제모가 답이다!!


요즘은 털관리를 하지 않는 사람이 없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털에 대한 이미지가 안 좋아지면서 여성 분들 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 분들도 제모 를 하고 계시죠. 하지만 정말 중요한건 어떻게 제모를 하느냐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각 방법에 따라 공들이는 시간도 다르고 효과나 피부 자극의 정도도 다르기 때문이죠.


제모


제모의 방법을 보면 크게 면도, 왁싱, 레이저제모로 나눌 수 있는데 요즘에는 레이저제모를 가장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그 이유는 영구적인 효과가 있어 면도나 왁싱과는 다르게 피부에 주는 자극도 없고 많은 시간을 아낄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많은 분들이 정말 중요한 부분은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제모


그건 바로 레이저 제모를 할 때에는 전문성이 있는 곳을 찾아가야 한다는 것 입니다. 많은 분들이 가격을 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리 저렴한 곳에서 한다고 하더라도 제모의 효과가 낮아 시술 횟수가 많아지면 비용이 오히려 높아질 수 있고 시간도 많이 뺏길 뿐더러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제모를 할 때에는 전문성이 있는 곳을 가야 하는데 어떤 곳이 좋은 지 찾는 것도 참 힘든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방법이 있다면 어떠신가요? 함께 알아볼까요?


제모


제모 효과를 확실히 보기 위해선 시술자와 장비를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제모는 단순히 레이저를 쏘는 것이 끝이 아니라 피부, 털, 성별, 나이 등. 여러 조건을 잘 살펴본 후 그에 맞는 제모 시술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상황에서 시술을 해본 경험 많은 시술자를 찾아가는 것이 첫번째이고


제모


각 상황에 맞는 시술을 하기 위해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에 가장 좋은 아포지 엘리트 mpx 같은 장비라던가 다이오드 파장대에 가장 좋은 라이트쉬어xc 같은 장비를 갖춘 곳을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털에 따라 보다 좋은 제모 효과를 내주는 장비가 있기에 파장대 별로 효과가 가장 좋은 장비를 갖추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


하지만 제모 효과가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고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겠죠?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제모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 부분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무조건 많은 부위 그리고 무조건 많은 횟수가 아닌 자신에게 맞는 부위와 횟수로 묶인 패키지가 있는지 봐야 한다는 것 입니다.


제모


또한 제모 를 할 때는 시술에 필요한 복장, 시술 전 면도, 시술 후 쿨링과 좋은 레이저크림을 발라주는 등. 섬세한 부분도 잘 챙겨주는 병원을 가셔야 보다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곳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_^





전신제모 싸고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남자왁싱 다들하고있었어?

얼굴제모 로 칙칙한 얼굴탈피?!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과멀어지다?

남자 남성 제모전문 인곳은따로있었어…!?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