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브라질리언제모로 좀더 청결한 나로 태어나보자.

편리한 생활을 위한 지침! 바로 여자 브라질리언제모.


요즘 여성들은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는 것보다 자신을 위한 삶으로 자신의 만족감을 바탕으로 살아가고 있다. 이러한 삶이 바탕이 되는 것은 바로 건강과 청결이 바탕이 돼야 만들어 갈 수 있는 삶이다. 여성들의 건강은 바로 속옷 안쪽에 해당하는 부위와 직결된다. 속옷 안쪽에 해당하는 부위인 음모, 회음부,항문의 부위가 건강한 여성들이 꼭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 있다. 이것은 바로 여자 브라질리언제모이다. 해당 단어가 생소한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브라질리언제모란 여성 속옷 안쪽에 해당하는 부위, 즉 음모 회음부 항문을 뜻한다. 이 부위는 예민하고 털이 많은 부위 중 하나이다. 털이 많은 이유는 예민한 부위인 만큼 보호해야 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털이 존재한다.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그런데 여자 브라질리언제모가 왜 있는 것일까?? 그 이유는 과유불급이란 말이 있듯이 너무나 지나치게 털이 있어 큰 불편을 호소하는 것이다. 털이 보호를 해주지만 이것이 지나치면 큰 병을 일으킨다. 털이 많으면 많을 수록 청결해지기는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불필요한 부위에도 털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브라질리언제모를 통해서 불필요한 털을 제거하고 좀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실제로 브라질리언제모를 한 여성들은 건강, 청결 뿐만 아니라 미용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 말은 여름 휴가철에 수영복을 입었을 때 밖으로 삐져나오는 털들도 정리가 될 뿐 아니라 개인들이 원하는 모양으로도 제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여자분들이 브라질리언제모를 하고 있다. 하지 않은 여성들이 건강하지 않고 청결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수영복은 아마 평생 입지 못할 것이다. 털이 밖으로 삐져나온 것은 본다면 어떨까? 너무 깨끗하지 않는 여성이야라고 말해주는 것과 같다.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여자 브라질리언제모는 보통 5-10회 정도의 횟수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 횟수는 평균적인 횟수이고 사람마다 털의 상태,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한번 시술을 받을 때마다 약 10%의 털이 차근차근 감모가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보통 5번을 받는다면 털이 많이 정리가 되어지고 불필요한 털들이 제모된다고 보면 된다. 이 정도의 털이 감모가 되면 속옷 안쪽의 건강과 청결은 보장이 될 것이다. 하지만 깨끗하게 감모가 되는 것을 원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모양이 있다면 조금 더 많은 횟수로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시술간격같은 경우는 5-8주 정도의 간격을 두고 브라질리언제모를 받을 것이다. 한달에 한번 꼴로 병원에 내원 한다면 브라질리언 털들을 제모 할 수 있는 것이다. 정말 편하게  브라질리언제모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그렇다면 어디서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를 해야하는 것일까? 속옷 안쪽은 특히 민감한 부위여서 많은 요소들을 따져 봐야 한다. 우리병원은 제모만 7-8년 이상으로 해오고 있고 연간 2만 케이스가 넘는 베테랑 원장님들께서 직접 시술을 해주셔서 효과나 안정성 면에서는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원스탑서비스라고 해서 옷 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시술까지 병원에서 해주기 때문에 너무 나도 편리할 것이다. 우리는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 라이트 쉬어로 시술을 하고 있다. 아포지 엘리트 MPX같은 경우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755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공중에서 분사하는 방식이어서 보통 여성다리를 기준으로 할 때 10-1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라이트쉬어는 다이오드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810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피부에 직접 접촉을 해서 쏘는 방식이라 다른 레이저들 보다 조금 더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다. 우리 병원에서는 브라질리언제모를 일년 패키지권으로 많이 시술을 받고 있는데 다른 병원보다 값싼 가격으로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우리병원에서 여자 브라질리언제모를 한다면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당신의 건강과 청결을 생각한다면 우리 병원을 택하는 것은 당연하고 후회 없는 선택일 것이다. 이것은 우리 병원 여성 고객들이 자신 있게 말하고 있는 부분이다.






제모 어똑하지?

전신제모 싸고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남자왁싱 다들하고있었어?

얼굴제모 로 칙칙한 얼굴탈피?!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과멀어지다?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