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려운 전신제모, 아무곳에서 해도될까?

답은 아니다. 좀 더 전문적인 곳에서 전신제모를 해보자.


전신제모라하면 어디를 말하는 걸까? 말그대로 우리 온몸에 나있는 털들을 제모하는 것을 말한다. 심지어 콧속, 속옷안쪽, 엄지발가락까지도 모두 제모하는 것이다. 콧속이나 브라질리언은 특히나 예민하고 조심스러운 부분이기떄문에 아무곳에서나 하면 큰코다칠 수 있다. 말그대로 돈은 돈대로 버리고, 시간은 시간대로 날리는 것이다. 이렇게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해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어느 한병원이 있다. 


전신제모


이 병원은 다른 곳과 다르게 제모만을 시술하는 병원이다. 다른 병원들은 제모와 각종시술들을 복합적으로 하지만, 이 병원은 제모만을 하는 병원이라서 다른병원보다 더욱 전문적이여서 믿음이 갔다. 또한 시술부위도 예민한 부위까지 하는 병원이다. 팔다리는 기본적인 시술이고, 콧속, 속옷안쪽, 엄지발가락까지 시술하는 곳이다. 이렇게 예민한 부위인 콧속, 귓속, 심지어 브라질리언 제모가 가능하다는 것에서 한번더 믿음이 갔다. 이런 곳에서 시술을 받는다면 전신제모는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전신제모


일단 전화로 상담실장님께서 친절한 목소리로 전신제모 부위설명과 가격설명에 대해서 간단하게 해주셨는데, 상담을 직접 받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서 병원을 내원하였다. 병원의 위치또한 마음에 들었다. 강남역 11번출구 바로앞 글라스타워 14층! 다른 병원들은 출구로 나가서 또 걸어가야된다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여기는 출구 바로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한 마음으로 갈 수 있었다. 


전신제모


전화로 상담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직접 전신제모 상담을 받으니까 더욱 믿음이 갔다. 원장님들도 7-8년이상의 경력자분들이시고, 연간 2만케이스가 넘는 베테랑원장님이셨다. 또한 이 병원의 가장 큰 특징은 명품레이저! 다른 병원에는 없는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 쉬어XC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다. 라이트 쉬어XC는 국내에 몇없는 레이저이다. 이 레이저는 피부에 직접 접촉을 해서 쏘는 방식이라 다른 레이저들보다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다. 그래서 보통 남자수염같이 검고 굵은 털을 제모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겨드랑이 제모할 때도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이다. 전신제모에 많이 쓰이는 아포지 엘리트 MPX는 최신 레이저이고 다른 레이저들보다 속도가 훨씬 빠른 레이저이다. 여성 다리를 기준으로 할때 10분에서 15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다. 이정도로 속도가 정말 빠르다고 보면 된다. 


전신제모


보통 다른 곳에서 전신제모를 받았다고 한 친구들을 보면 효과가 없었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특히나 예민한 부위인 브라질리언, 비키니쪽은 효과도 없었고 제대로 레이저를 쏘는 느낌이 들지않았다고 한다. 또한 이 부위는 예민한 부위라서 시술을 아예 하지 않는 병원도 있다. 이것이 전신제모인가? 다른 병원들은 눈에 보이는 부위들만이 전신제모라고 하는 병원들이 많다. 하지만 이병원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곳도 꼼꼼하게 시술을 해주고 오히려 예민한 부위를 해줄때 더욱더 신경을 기울여 주어 더욱 믿음이 갔다. 


전신제모


시술간격같은 경우 5-8주정도의 기간을 두고 받기때문에 한달에 1번정도 나의 전신제모를 관리를 해주니 더욱 편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매일같이 면도와 싸우는 일들은 없어지게 되었다. 병원에서는 옷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시술까지 모두 해주니 내가 따로 준비할 것은 없으니까 더욱 편하게 받을 수 있었다. 다른 병원들은 광고로 많이 보고 온다고 하지만 이 병원의 손님들은 거의 소개로 오셨다고 한다. 직접 시술을 받아보고 괜찮아서 친구들에게, 지인들에게 직접 소개를 받고 왔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였다. 이것을 보고 여기서 전신제모를 하기를 정말 잘했다란 생각이 들었다. 거의 인터넷광고는 믿을 만하지 못하는데 여기서 받는 고객들과 직접 얘기를 나눠보면서 더욱 믿음이 갔다. 


전신제모


전신제모를 하시는 원장님들의 실력과 레이저가 결정을 해주고 특히 사람들의 입에서 나오는 이 병원의 극찬들을 들어보면 여기서 받는것이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이 든다. 이 병원에서 전신제모를 받으면서 원장님들의 친숙함과 꼼꼼함이 너무 맘에 들었다. 일단 이병원에 내원하여 상담먼저 받아보시면 더욱 큰 확신이 생길 것이다. 후회없는 선택, 이 병원을 선택하시길! 




남자 수염제모 면도하기 싫은 사람!!

제모 확실히하기!!

여성제모 알아둬야할것!

팔 털 제모 필요가 아니라 필수!

확실한 제모 방법~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