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수염제모

면도 하기싫죠?

Ustyle9 2014. 11. 12. 10:27

면도 하기싫죠?

면도 안 하는 방법이 있다!!


날이 갈수록 털에 대한 부정적인 느낌은 강해지고 있어요. 그래서 굉장히 많은 분들이 면도를 해서 털을 없애는데요. 면도기로 피부를 긁는 것이 얼마나 안 좋은 것인지 알고 계시나요? 무엇보다 칼날로 피부를 긁는 것이기에 피부의 보습력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피부결이 거칠어지게 되죠. 또한 장기간 동안 하게 되면 색소 침착이 생기기도 하고요.


면도


면도 는 간편하게 할 수 있고 많은 분들이 하고 있지만 이러한 부분을 많이 간과 하시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털을 기르라는 것이냐고요? 그렇지는 않아요.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면도 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레이저제모를 하라는 것 이에요. 레이저제모는 한번 하고 나면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 피부결이 좋아지는 것 뿐만 아니라 굉장히 많은 시간도 벌 수 있죠.


면도


그렇기에 요즘에는 면도를 하시던 굉장히 많은 여성 남성 분들이 레이저제모를 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한가지 중요한 부분은 시술을 해주는 곳이 레이저제모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느냐가 될 수 있어요. 전문성이 떨어지는 곳을 가게 되면 털이 그대로 자라나서 면도를 계속해야 할 수도 있거든요. 전문성은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시죠?


면도


레이저제모의 전문성은 장비와 시술자로 볼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면 억대를 호가하는 아포지 mpx나 라이트쉬어xc 같은 장비가 있어요. 레이저제모를 하는 장비는 많은 것 보다는 확실한 효과를 보여주는 장비가 있는 것이 중요한데요. 아포지 mpx의 경우 피부 자극도 적고 시술 속도가 빨라 넓은 부위 그리고 어두운 피부톤에 굉장히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라이트쉬어xc의 경우 강한 에너지로 확실한 시술 효과를 보여준다고 해요. 또한 한국에 20대 가량 밖에 없는 명품 레이저장비 이기도 하죠.


면도


면도에서 벗어나는 것도 좋지만 영구제모 비용이 너무 높다면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은 경제적이고 과학적인 패키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면 단순 여러 횟수가 아니라 면도를 하지 안 해도 될 만큼의 시술 횟수와 하고자 하는 부위로 묶인 패키지를 찾을 수 있어요.


면도


마지막으로 편의성도 꼭 보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역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것으로 시작해서 제모복을 빌려주고 면도를 해주는지 시술을 할 때 동성 시술자가 시술해주는지 라던가 시술을 한 후에 면도 처럼 피부 자극이 없도록 쿨링을 통해 빠르게 열을 식혀주고 좋은 레이저크림을 발라 피부 재생을 시켜주는지 보시는 것이 좋아요.


면도


면도 에 지쳐 있는 모든 분들이 레이저제모를 통해 영구제모가 되어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_+




수염제모 가격 비용 쉽게보지말자!!

종아리제모 추천 봐야할부분은?

헤어라인제모 여자 에게필요한이유!!

남자 제모 잘하는곳은?

어려운 전신제모, 아무곳에서 해도될까?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