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문털 부끄럼움을없애자~~

항문털 더 이상의 스트레스는 없다!!


아무리 털이 많아도 눈에 가려지면 그나마 낫지 않냐고 하실 수 있지만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털이 많으면 습진이 생기기도 하고 냄새가 남고 따갑기도 하기 때문이에요. 잘 어떻게 해보기라도 할텐데 항문털 의 경우 보이지도 않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게 만드는 존재였어요. 하지만 이제는 그 해결 방법이 나왔다는걸 아시나요?


항문털


그건 바로 영구 항문털 제거가 되는 레이저제모 라고 할 수 있어요. 털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드는 모낭을 공격해 털이 만들어지지 않게 해주는 방법으로 한번 하면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항문털 의 경우 난이도가 높다고 하지만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가게 되면 얼마든지 그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어떻게 찾냐고요?


항문털


항문털 제모를 할 때 장비를 보시면 돼요. 레이저제모 장비는 굉장히 많이 있지만 아무데나 갖추지 못하는 명품 장비는 따로 있답니다. 그 중 항문털제모에 좋은 장비를 꼽자면 아포지 mpx로 억대를 호가한다고 알려져 있는 장비에요. 아포지 엘리트 mpx는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해주어 피부 자극이 적고 공중조사식 이여서 위생적으로도 안전해 최고라 할 수 있어요.


항문털


장비도 중요하지만 항문털 을 부끄럽지 않게 제모를 하려면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는도 꼭 보는게 좋아요. 남자 분은 남성 시술자가 있나 봐야 하고 여자 분은 여성 시술자가 있나 보는 것은 물론이고 항문털 제모를 하는 시술실은 1인실 이여야 하고 대기를 하는 대기실이나 상담을 하는 상담실 또한 1인실로 되어있어 민망하지 않게 해주는지 봐야 해요.


항문털


다음으로 봐야 할 부분은 항문털 제모 패키지에요. 레이저제모는 시술을 하는 부위나 사람에 따라 영구제모가 되는 시술 횟수가 달라요. 그렇기에 무조건 많이 혹은 저렴하게 하기시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부위와 원하는 정도의 항문털 시술 횟수로 묶여 있는 패키지로 진행을 하셔야 보다 경제적인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항문털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항문털 제모 서비스인데요. 단순히 레이저제모 시술만 잘하면 될 거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항문털 시술 전 좋은 제모 효과를 보여주는 털의 길이로 면도를 해주고 시술을 한 후에 빠르고 전문성 있는 쿨링으로 피부열을 식혀주고 피부 자극을 줄여줘야 하며 피부가 잘 재생할 수 있는 좋은 레이저크림을 발라주는 부분도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항문털


항문털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없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모 시술을 하실 때 어떠한 방법이 좋은지 어떻게 해야 좋은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 한마디로 요약을 해보자면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가는게 가장 좋다는 거에요. ^-^




다리털 없어져버렷~!

코털 한방에해결!!

턱수염 콧수염 관리하기힘들다면~?

이마라인교정 방법이있다!?

좁은 이마 제모 한번에하자~!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