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늑대도 울고갈 내 팔. 팔제모 로 해결하자!

팔제모. 내년 여름을 위해 지금 시작합시다. 


새하얀 와이셔츠 소매밑으로 보이는 늑대같은 손, 이쁜시계, 팔찌와 함께 잔디처럼 자라나있는 털. 이러한 늑대같고 잔디같은 털들이 옷속에 숨어서 지내는 계절이 왔습니다. 이렇게 팔털을 옷속에 숨겨두고 관리 안해도 된다고 안심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팔제모


이쁜 반팔셔츠나 티셔츠, 민소매옷을 입었을 때 내 하얀 피부에 거뭇거뭇 붙어 있던 털이 싫어 면도로 팔제모를 하고 왁싱하고 뽑아내고 제모크림 사용하여 털 때문에 피부를 괴롭혔던 지난 여름을 잊으신건 아니겠지요? 


팔제모


돌아오는 여름을 편하게 지내긴 위해서는 지금 레이저 팔제모를 시작해야 합니다. 레이저 제모라는 것이 1회 시술을 한다고 해서 평생 유지가 되는건 아닙니다. 팔제모 를 하는 부위의 경우 평균적으로 굵은 털이 사라지는 횟수가 5~8회 정도가 필요한 부분으로 털의 상태, 피부상태, 연령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팔제모


5~8회 정도의 팔제모 시술을 받아야 되고 시술 간격이 한달에 한번씩 진행된다고 해도 평생 해야 되는 면도나 왁싱, 제모크림보다는 훨씬 편하고 안전하며 영구적이고, 팔제모 시술 방법이나 시술 시간은 생각보다는 간단하고 짧은편이다보니 바쁜 직장인분들이나 학생들도 많이 시술 하시는 편입니다.


팔제모


레이저 팔제모의 경우 부위는 크게 3부위로 나눠져 있습니다. 손목부터 손가락까지 진행되는 부분이 손등, 손목부터 팔꿈치까지 진행되는 부분이 팔하완, 팔꿈치부터 어깨뼈 전까지 진행되는 부분이 팔상완으로 보통 팔하완과 팔상완을 같이 진행하는 것을 팔 전체 제모라고 합니다.


팔제모


간혹 팔하완 제모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입는 옷들이 팔상완까지 보여지는 부분이 많음으로 팔하완만 제모를 하게 되면 상완의 잔털이 부각되어 보여 추후 면도를 하거나 다시 팔상완 제모를 하시게 되는 경우가 있음으로 처음부터 같이 전체 팔제모를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같이 진행하실 경우 가격 할인이 같이 진행되고 시간적으로 단축되는 부분이 있음으로 처음 선택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팔제모


팔제모는 같은 레이저 기기를 사용한다고 해서 똑같은 결과나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의료진이 시술력의 차이로 제모 효과는 천차만별입니다. 제모만 하는 병원에서 시술을 하는 것이 팔 레이저 제모를 실패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남성면도 남자면도 하기싫죠?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아는법!

면도 탈출작전!

제모비용 정확히보는법은?

제모가격 속지말자!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