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 하기 너무 힘들다.

면도 안하는 방법 뭐가 있을까?


요즘같이 털이 비호감이 된 시대에는 털을 제거하지 않고는 살아갈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남자, 여자 분들 모두 면도를 하고 살아가시는데요. 막상 매일같이 하려고 하면 칼날로 피부를 긁기 때문에 피부결도 상하게 되고 하루만 지나도 털이 지저분하게 자라나서 매일 같이 10분 이상씩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죠.


면도


이러한 면도 를 안하고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영구제모가 가능한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 인데요. 레이저제모는 면도 와는 다르게 털 뿐만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해주어서 털이 다시 자라나지 않도록 해주죠. 다만 영구제모가 쉬운 부분이 아니기에 확실한 시술을 해주는 곳에 가야 고생하지 않고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전문성 있는 곳은 어떻게 찾냐고요?


면도


면도 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좋은 장비가 있는 병원을 가야 해요. 시술을 하는 장비에 따른 영구제모 효과 차이가 굉장히 큰데요. 좋은 장비를 추천 드리자면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해주어서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아포지 엘리트 mpx가 있고 강한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투과 시켜주는 라이트쉬어XC가 있어요.


면도


매일같이 하는 면도 를 벗어나게 해주는데는 시술자도 굉장히 중요해요. 레이저제모는 시술을 받는 사람의 특징이나 시술을 받는 부위에 따라 시술을 하는 방법이 달라요. 그렇기에 많은 시술 경험을 해본 분을 찾아야 면도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요. 제모 하나만 하는 시술자의 경우 매년 2만건 이상 부위별 천건 이상 시술을 한다고 해요.


면도


영구제모 가 되는 것도 좋지만 면도 에 비해 레이저제모 비용이 부담스럽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레이저제모가 훨씬 저렴하고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 가게 되면 면도 못지 않게 저렴한 비용으로 시술을 할 수 있어요. 그 이유는 바로 패키지 때문인데요. 자신에게 맞는 부위와 각 부위에 맞는 시술 횟수로 묶인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진행을 하실 수 있답니다.


면도


레이저제모 를 할 때는 서비스도 잘 보셔야 해요. 시술 전에 면도를 어떻게 해주느냐에 따라서 영구제모 효과가 달라지기도 하고 시술 후 쿨링과 레이저크림에 얼마나 신경을 잘 써주는지에 따라 부작용의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면도에서 벗어난다 하더라도 색소침작, 간지러움증, 화상, 모낭염과 같은 부작용으로 고생한다면 정말 싫겠죠?


면도


면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영구제모를 통해 더 이상 고생하지 말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이런 곳을 찾는게 너무 힘들겠다고요? 그렇다면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는 바로 이곳으로 오시면 된다 말씀드리고 싶네요. *>.<*



 

 

 

다리털 깔끔하게 해결!!

인중제모 고민마세요~

눈썹제모 어떻게해야할까?

콧수염 관리하는방법?! 

턱수염 깔끔하게만들기!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