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 의고통으로 벗어나고싶다.!!

면도 의아픔은 이제 그만!


종이에 베이는 아픔이 가장 고통스럽지 않나 생각이 되요. 그런데 이런 고통만큼 아픈게 바로 면도 의 고통인 것 같아요. 털이 있는 한 면도의 고통에서 벗어 날 수는 없어요. 그럼 가장 근본적인 문제인 털을 없애버리면 되겠죠? 그래서 요즘 많은 분들이 면도 말고 레이저제모를 선택하고 계셔요.



면도 는 말그대로 피부 겉으로 보이는 털의 단면만 잘라내는 것이기 때문에 길이만 줄어들 뿐 검은색 털들이 그대로 눈에 보이고 면도기 날에 피부도 같이 쓸리기 때문에 피부자극도 있고 심하면 피까지 나서 상처가 나고 세균이 침투해 모냥염까지 진행되기도 해요.



레이저제모는 면도 와는 다르게 레이저제모 기계의 열에너지를 이용해서 피부 안쪽의 털의 뿌리인 모낭을 선택적으로 공격해서 털이 자랄 수 있는 근본적인 환경을 없애버린다고 보면되요. 또 레이저 기계는 검은색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자극은 확실히 줄여줄 수 있죠.



그럼 레이저제모는 어디서 진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일단 면도는 집에서 혼자할 수 있지만 레이저제모는 전문성을 갖춘 시술자가 진행해줘야해요. 여기서 전문성을 갖춘 시술자라고 하면 레이저제모만 연간 2만건 이상을 시술하고 부위로 따져본다면 천건 이상을 진행한다고 하니 베테랑일 수 밖에 없어요.



그렇지만 면도 에도 좋은 면도기가 필요하듯 아무리 전문성을 갖춘 시술자라도 레이저기계가 별로면 효과도 장담할 수는 없어요. 그래서 최신 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 쉬어xc가 필요해요. 



아포지 엘리트 mpx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를 이용해서 공중에서 분사되는 방식으로 시술을 하면서 차가운 바람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피부자극이 적고 속도감도 빠르다는 특징이 있어요. 라이트 쉬어 xc의 경우 다이오드 파장대로 피부에 접촉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국내에 20대 밖에 없는 레이저로 강한 에너지로 피부 깊숙이 박혀 있는 털이나 굵은 털에 효과가 좋아요.



면도 보다는 왜 레이저제모를 해야되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렸어요. 이제는 면도 보다는 효과 좋고 편리하면서 안전한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어떨까요? 고민되신다면 여기로 오셔서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해보세요~>-<!!




[영구제모가격] 남자수염영구제모 부터 물어보자!!

[종아리제모] 종아리제모가격 의 만족도

이마라인제모 남들은 어떻게시작하죠?

회음부제모 꼭 필요한이유

남자수염제모가격, 남자수염제모비용 이고민된다면?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