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가필요하다면~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가 뭐예요?


예전부터 있었지만 요즘 들어 더욱 보편화된 제모 부위가 있지요? 바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인데요. 그런데 아직까지 이 제모가 뭔지 모르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아요. 일단 브라질리언은 속옷라인의 안쪽 털을 정리하는 거라고 보시면 되요. 요즘은 워낙 속옷도 패션으로 보게 되면서 시술 받는 분들도 계시지만 위생적인 부분이나 일상생활의 불편함 때문에도 많이 받는 부위라고 보시면 되세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를 고민하는 분들은 보통은 털이 너무 많아서 특히 여름에 습진이 생기거나 피부염이 발생해서 고민이라고 하시고 이성과의 관계 시에도 털 때문에 상대방이 아파한다고 걱정이라고 하세요. 그래서 처음에는 면도를 해보고 까슬거려서 왁싱을 해보지만  2~3주 만에 다시 해야 되고 털을 뽑아내는 아픔 때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게 되지요.



그래서 찾은 방법이 바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인데요. 레이저제모로는 영구제모가 되기 때문에 다른 방법들 보다 더욱 획기적인 방법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그렇지만 예민한 곳이기 때문에 다른 부위보다는 더욱 신경을 써야 되는데요. 전문성이 있는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는지가 중요하다고 해요. 전문성이 있는 시술자의 경우 브라질리언제모 포함 연간 부위별로 천 건이 넘는 시술을 한다고 하니 그런 부분도 체크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리고 중요한 부분이 어떤 레이저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를 하는 지예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에 가장 이름 있는 것이 바로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쉬어xc예요. 아포지 엘리트 mpx는 알렉산드라 파장대를 이용해서 속도감이 빠르고 피부 자극이 적은편이고 라이트 쉬어xc의 경우는 다이오드파장대로 깊이 박혀 있는 털에 효과가 좋다고 해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아무래도 다른 부위보다 예민하고 중요한 부위라 가격이 비쌀 거라고 생각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매번 계속 해야 되는 왁싱과 브라질리언제모가 큰 차이가 없다고 해요. 이 이유가 바로 패키지 때문인데요. 제모만 하는 곳에서는 각 부위에 맞는 횟수 패키지가 있다고 하니 그 부분을 잘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를 하는데 가장 중요한 한 가지가 더 있어요~ 바로 서비스인데요. 아무래도 예민하고 민감하고 부끄럽게 생각할 수 있는 부위기 때문에 여러 사람이 많이 있는 곳에서 상담하고 대기하고 하는 것보다는 1인 1상담실과 1인1대기실이 있는 곳을 찾아가는 것이 좋겠지요? 그리고 알아서 면도부터 쿨링까지 모든 부분을 진행해주는 것도 제모만 하는 곳의 장점일 수 있어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에 대해서 잘 알게 되셨나요? 알면 알수록 이런 제모도 있나 신기한 분들도 나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요즘 가장 핫한 제모. 어디서 해야 될지 아직도 모르시겠어요? 

바로 여기예요~~*ㅁ*!!



배털제모, 남자배털제모 문의많은이유~

제모레이저 확실한선택!~

코털 안나오게하기~!

팔털제모 고통받지마세요~~

다리털제모 깔끔하게 하려면?

면도 하기 너무 힘들다.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