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음부제모 꼭 필요한이유

회음부제모 왜 필료할까요?


기본적인 겨드랑이 제모부터 특수부위인 브라질리언, 수염제모까지 제모를 할 수 있는 부위는 정말 많이 있어요. 그중에서 브라질리언의 한 부위인 회음부제모 에 대해서 말해볼까해요. 회음부가 어딘지 모르시겠죠?  설명드릴께요~



회음부제모는 쉽게 생각하면 여자분들은 생리대가 닿는 부위로 보시면 되고 남자분들은 고환 부분이라고 보시면돼요. 이 부분도 제모가 되는지 궁금하시죠? 어려운 특수 부위이지만 제모가 가능해요.



회음부제모 를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안전하게 그리고 영구적으로 제모되는 방법은 역시 레이저 제모인데요. 레이저 제모는 털의 뿌리인 모낭을 선택적으로 공격해서 피부자극과 부작용이 작다는 장점이 있어요.



회음부제모를 하려면 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위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소중한 부위라 주위해서 진행해야되는 부분이예요. 바로 시술자는 베테랑인지, 레이저 기계는 좋은 장비를 사용하는지 등 제모를 하는 곳은 많기때문에 꼼꼼하게 따져야 될 부분이 있어요. 하나씩 안내를 해드릴께요~



베테랑 시술자들은 연간 회음부제모를 천건이상을 진행한다고 하고 동성의 시술자가 직접 시술 받는 사람의 털의 상태와 피부상태를 확인하고 레이저를 선택해서 시술강도와 파장대를 선택하고 면도부터 시술까지 모두 진행해줘요.



아무리 베테랑 시술자라고 해도 레이저가 별로라면 좋은 효과를 낼수 있을까요? 회음부제모 를 할 수 있는 레이저는 수십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알아주는 레이저는 몇 대가 없다고 해요. 가장 알아주는 레이저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의 아포지 엘리트 mpx와 다이오드 파장대의 라이트 쉬어 xc가 있어요. 



회음부제모 를 하시면 여성분은 한달에 한번 마법의 찝찝함에서 벗어날 수 있고 남성분들은 땀이 차거나 털의 쓸림으로 피부염이 생기는 것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위에 내용을 잘 참고해서 좋은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죠? 회음부제모로 찝찝함과 통증에서 벗어나는 것은 어떨까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