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모]수염영구제모 에서 배워보자.~

남자피부관리의 끝판왕은 제모 이다.

 

남자분들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대부분의 남자분들은 아무것도 안하는 것이 피부관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겠죠?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스킨, 로션, 선크림 바르는 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좀 더 깔끔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제모 를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얼굴의 경우라면 수염영구제모 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남자얼굴에 제모 를 하게 되면 면도하면서 자주 생기는 거뭇거뭇한 수염자국도 점점 없어질 것이고 면도날에 베어 생기던 뾰루지, 염증도 올라오지 않으면서 깔끔한 인상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모 하는 방법에는 면도, 왁싱, 제모크림,레이저제모 등과 같은 방법도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효과가 으뜸인 것은 레이저 제모 입니다. 면도, 왁싱, 제모크림 의 경우 모낭을 파괴해서 없애는 것이 아니라 모낭을 짤라 내거나 일시적으로 뽑아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며칠 뒤에는 그 자리에서 똑같은 털이 올라오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단지 일시적인 방법으로 털을 감추는 효과일 뿐입니다.

 


급할 때 한두 번은 할 수 있겠지만 여러 번 반복하다 보면 피부가 자극되어 피부주변 색이 변하거나 염증이 생기기도 하고 피부 착색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왁싱은 뜨거운 왁싱젤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부위에 사용할 때는 옅은 화상의 우려가 있습니다. 반면 제모 는 어떨까요?

 


물론 제모 또한 빛 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변환하여 시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성은 있습니다. 그래서 수염영구제모 를 할 때 더욱 아슬아슬하기까지 합니다.


 

그러나  제모가 왁싱과  다른 점은 의료진에 의해서 시술되기 때문에 계속 주위 깊게 보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고품질의 쿨링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좀 더 빠르게 냉각시켜 시술의 효과는 살리고 부작용은 최소화한다는데 있습니다.   

 


수염영구제모 시술을 많이 하는 병원에서는 레이저제모 로 인한 위험이 전혀 없다고 설명하지 않습니다. 위험을 제모 시스템으로 최소화하고, 제모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말씀드릴 뿐입니다.

 


남자피부관리 굳이 다른 피부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염영구제모 하시고 보습제, 선크림 로 관리하시면 꿀피부 만드실 수 있습니다. 걱정되신다구요? 그렇다면 강남역 11번 출구 앞 여기에서 상담 받아 보세요. 여러분의 입장에서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



브라질리언왁싱 아플것같은데?

종아리제모 종아리제모가격 이걱정이세요?

남자수염자국 이고민이세요?

면도 의고통으로 벗어나고싶다.!!

[영구제모가격] 남자수염영구제모 부터 물어보자!!



04-19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