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라인교정 에서 헤어라인제모 까지

헤어라인제모로 이마라인까지 교정해보자.~

좋은 일을 앞두고 있을때, 인생의 큰 분기점을 맞을 때 자꾸 사람들은 관상을 보고, 손금을 보고, 점도 봅니다. 갑자기 어디엔가 의지하고 싶어서 이겠죠. 그중에 꼭 끼는 것이 넓은 이마, 절벽같은 이마말고 동그란 이마일 것입니다. 그래서 취업준비하는 분들 이마에 필러 넣기전 헤어라인제모 로 이마라인교정 부터 합니다. 과연 헤어라인제모 할 만 할까요? 하면 이마라인교정 가능할까요?





강남역에서 제모를 많이 하는 병원에서 보면 좁은 이마는 헤어라인제모로도 이마라인교정이 충분히 가능합니다.굳이 탈모성 머리카락이 아니라면, 이마라인교정을 하면 보기에도 시원하고, 첫번째로 첫인상이 틀려집니다. 





그렇다면 효과있는 헤어라인제모는 제모하면 바로 나타날까요? 아쉽게도 이마라인교정을 위해서 시술받는 헤어라인제모는 한번이 아니라 여러번 제모를 해야 가능합니다. 거의 1년정도 걸려야 자연스럽습니다. 





그래서 방송국이나 항공사를 준비하는 경우 1년전부터 라인을 잡고 헤어라인제모를 시작합니다. 헤어라인제모를 하면서 초반에는 앞머리를 내려야 좀 더 편안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털이 조금씩 자라 올라오기 때문에 잔머리로 바뀌기 전까지는 이마라인교정을 위해 머리카락을 내려서 관리하시곤 합니다. 





이마라인교정을 위해 시술하는 헤어라인제모도 레이저제모입니다. 모낭속에 있는 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터뜨리는 것입니다. 멜라닌색소가 많은 머리카락의 경우 반응도 강합니다. 그래서 제모효과가 아주 좋을 것이라고 생각되지만, 아쉽게도 머리카락으로 올라오려는 발모력이 강해서 제모효과중 1등으로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이마라인교정을 위해 연고마취를 하기도 합니다. 일정한 면적안에 검고 굵은 털들이 많아서 반응이 강합니다. 그래서 헤어라인제모를 할 때 느끼는 고통을 줄여주기 위해서 연고마취를 하고 합니다. 





헤어라인제모후에는 당연히 강한 반응을 식혀주기 위해 쿨링도 해 드리지만 가장 유용한 방법은 레이저크림을 잘 바르는 것입니다. 또한 이마라인교정을 위해 시술을 받는 것이므로, 얼굴이 될 이마에 썬크림, 보습제는 기본이겠죠? 이렇게 관리하면서 차츰 얼굴이 되는 것입니다.

 




이마라인교정, 헤어라인제모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여성분들은 겨드랑이제모도 무료로 받아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헤어라인제모에 관심있는 분들의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지긋지긋한 털 이제는 남성제모로 해결하자!

남자제모가격 이정도면 괜챦네..

수염제모비용 어느정도 생각하세요?

다리제모가격과 다리제모비용

음모제모 민망해 하지 마세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