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제모 이래서 할만하다.~

남자수염도 얼굴제모 하면 동안얼굴!!

남성분들이 하는 면도는 여성분들에 비해서 깊숙히까지 면도를 합니다. 피부에 검은 털이 보이지 않아야 좀 더 깔끔해 보이기 때문에, 늘 피부를 당겨서 안까지 면도를 합니다. 사회생활하는 남자분들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좀 더 스마트해보이고,좀 더 나이가 덜 들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트랜드가 남자들의 얼굴제모에도 연결됩니다. 남자들의 얼굴제모는 깊숙히 박혀있는 털을 없애서 면도없이도 깔끔해 지는 것입니다. 



여성들의 겨드랑이나 종아리면도는 피부에 닿아서 하는 정도느낌입니다. 면도의 칼날은 피부상단의 털밑둥을 잘라내는 정도입니다. 반면 남성분들은 피부 깊숙히까지 면도를 하기 때문에 남성분들의 얼굴제모는 얼룰덜룩한 피부, 수염자국이 자꾸 생겨납니다. 



이런 각질층의 손상, 상피층의 손상은 계속되는 면도때문에 재생될 여력이 없습니다. 점점 더 심해지는 것이죠. 그래서 레이저제모로 하는 얼굴제모를 제안합니다. 남성분들의 얼굴제모는 모낭속에 있는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터뜨려서 없애는 것입니다. 



특히 남성분들의 수염은 검고, 굵고 그리고 촘촘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얼굴제모는 모낭이 큰 만큼 모낭반응도 그게 나타나고, 촘촘하게 붙어있는 까닭에 모낭화상으로 피부화상도 염려가 됩니다. 



또한 다른 부위보다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발모력과 연령대가 관련있습니다. 나이대가 있는 남성분들의 얼굴제모는 사춘기를 넘긴지 얼마안되는 20대보다는 훨씬 수월합니다. 



얼굴제모는 팔다리제모와는 틀려서 제모를 많이 하지 않는 제모병원에서는 조금 다루기 힘듭니다. 얼굴제모는 할 수 있지만, 고객들이 원하는 제모상태까지 가기에는 만만하지 않은 것이지요. 얼굴제모 시술후 올수 있는 모낭염이나 약한 피부화상도 컨트롤할 수 있어야 하니까요. 



얼굴제모는 제모병원의 정성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것입니다. 열심히 한다고 해서 제모결과가 나오는 것도 아닙니다. 얼굴제모는 전문성이 최우선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얼굴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남자다리털제모 의 중요함

새봄과 함께 시작하는 신랑제모,신부제모

강남영구제모, 이제 시작해 보자!!

팔제모가격 이쯤이면 할만하죠?

이마라인교정 에서 헤어라인제모 까지




04-16 19: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