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제모 제대로 하는 방법!!

올 봄 레이저제모 시작해 보세요.

새봄 옷도 얇아지면서, 스타킹도 얇은 것으로 바꾸셨나요? 두꺼운 스타킹을 신을때는 몰랐는데, 얇은 스타킹은 아무래도 굵은 털을 가릴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면도로도 해보고, 뽑기도 해봐도 종아리털은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있습니다. 이럴때 가장 효과좋은 방법이 레이저제모입니다. 레이저제모는 시간도 많이 걸리지도 않고, 눈으로 효과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다리털 면도를 하면서 이런걸 느낍니다. 이렇게 면도한 그대로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요. 레이저제모는 다리제모를 할 때 이런느낌을 드립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도 그렇게 털이 올라오지 않으면서 유지되는 느낌을 주는 것이 레이저제모입니다. 



유지하는 것 이상으로 털을 같이 없애주는 기능을 하는 것이 레이저제모입니다. 모낭속의 검은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여 모낭을 터뜨리는 것이 레이저제모의 역할입니다. 일정부분은 완전히 없어지기도 하고, 손상받은 경우 전보다도 얇게 그리고 늦게 올라오는 것입니다. 



이런점도 좋습니다.털이 있는 모공주위가 색이 있는것 보이시죠? 면도자국인데 레이저제모를 하면서 면도하는 횟수가 줄어들고 그러면서 면도자국도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남자분들 수염면도하면서 얼굴이 햐얗게 각질이 생기는 것, 여자분 다리면도할 때도 마찬가지구요. 잦은 면도로 각질이 벗겨지고, 상피층이 손상되면서 나타나는 하얀 각질들도 줄어 들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는 이런 파생적인 면들도 있어서 남자분, 여자분 모두 좋아하십니다. 



그렇다면 레이저제모 잘하는 곳 어디서 찾아야 할까요? 일단 레이저제모를 많이하는 제모병원은 기본이고, 다양한 종류의 레이저제모를 할 수 있는, 경험이 있는 그런 곳을 찾아야 합니다. 



다양한 레이저제모의 경험은 여러분의 레이저제모 시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토피인 여성분들도, 암경험이 있는 여성분들도,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하는 레이저제모인 만큼 쉽게 넘길 수 있는 것조차 신경써 드릴 것입니다. 레이저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좀 더 자세한 레이저제모 상담을 해 드릴 것입니다. 



얼굴제모 하면 피부관리 따로 필요없다.~

팔제모가격 여기에 답이 있다.~

마음에 드는 제모잘하는곳 찾기!!

여성제모는 여성을 배려하는 제모병원에서~

헤어라인정리를 원한다면 이마제모추천!!



04-21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