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털제모-더우면 다리털도 덥다.!!

여름되기전에 하면 좋은 다리털제모

작년 무더위 기억나시나요?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더운때요.사계절이 뚜렷한 나라인지라 겨울에는 따뜻한 맛에 다리털도 괜챦은 것 같은데 남자분들은 의외로 건조하고, 간지럽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남자분들 조차도 다리털제모를 권해드립니다. 여성분들도 더운 여름 한증막같은 샤워실에서 다리털과 싸움 그만 하시고 다리털제모로 해결해 보세요.~



아침에 머리감다보면 며칠 반복되면 남자분들의 짧은 머리카락때문에도 하수구가 막힙니다. 이런생각 해 보셨나요? 남자분들 다리털 면도하면 욕조하수구가 막힐 것 같다는 생각이요.~ 면도로 하는 다리털제모는 한번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서 매주 또는 격주,자주하시는 분들은 매일도 하기때문에 늘 걱정하시면서 면도로 다리털제모를 할 것 입니다. 



지금이라도 다리털제모 를 시작하시면 좋은 점은 별도로 다리털제모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다리털제모를 하고나면 털도 없어지고, 재생이 빨리 않되기 때문에 굉장히 늦게 자라올라옵니다. 그래서 다음번 다리털제모때 까지 면도를 하지 않고 오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다음으로 다리털제모 를 하면서 만족하시는 것은 이런것입니다. 여성분들은 건조한 다리에 보습제를 바르는데 스며들지 않고 겉도는 느낌, 다리털이 흡수하여 더 쑥쑥 자라올라오는 느낌 말입니다. 실제로 아토피환자들도 이런 느낌때문에 다리털제모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리털제모는 보통때도 탈이 조금씩 나는 부위입니다. 특히 면도기 사용으로 계속 피부의 각질이 벗겨지기도 하고, 상처도 나기도 하면서 각질속으로 다리털이 피부속으로 파고들어가기도 합니다. 



또한 왁싱을 한다음 찐득한 왁싱젤이 남아있는 것을 나중에 발견하여 억지로 떼어낸 경험들도 많으실 것이구요. 그래서인지 남자분들도 여름때 마음먹고 한번 다리털제모를 시도했다가 몇번하고 포기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어떤경우 얇은 다리털이 자극받아서 더 두꺼워지기도 해서요.





지금 정도 시작하시면 다리털제모 시작한 순간부터 그냥 면도한 느낌입니다. 점점 손이 까칠함이 느껴지다가 일주일쯤 되면 박혀있던 모낭들이 빠지고 완전 깨끗해 졌다가 다음번 다리털제모할 때가 되면 조금씩 올라오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그때는 좀더 얇아진 상태입니다. 다리털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다리털제모를 같이 고민해 드립니다. 

 


다리제모방법 중 가장 효과있는 것은 레이저제모

다리제모후기-다리제모 후 간지러움

종아리제모후기-제모후 털은 뽑아도 될까요?

합리적인 남자제모가격 선택!!

더워지는 5월 다리제모 제모추천합니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