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아리영구제모- 이것을 원하셨나요?

종아리제모도 이제는 종아리영구제모

아무리 미용에 밝은 여성분들이라도 여기저기서 검색하다보면 그말이 그말같고, 모두 비슷비슷해서 어떤 말인지 모르겠죠? 종아리제모 는 모두 종아리영구제모 라고 생각했는데, 꼭 그런것 같지도 않구요.~ 그렇다면 정말 종아리영구제모는 가능한 것일까요?



일단 영구제모를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따라 조금 틀려집니다. 혹시 종아리영구제모를 종아리에 털 한가닥도 올라오지 않은 상태를 종아리영구제모라고 생각하시나요? 죄송하게도 털이 한가닥도 올라오지 않는 종아리제모는 정말 여러번 해야 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모병원에서 말하는 종아리영구제모는 한털도 나지 않는 영구제모가 아니라, 더이상 제모레이저의 반응이 없고 그 상태로 1년정도 계속 유지될때를 말합니다. 



이런 정도까지 가려면 몇회를 해야 할까요? 일단 사람들마다 기준이 다릅니다. 굵은털기준으로 5~7회정도 종아리제모를 하면 전체의 많은 부분이 없어집니다. 좀더 깔끔한 상태를 원한다면 종아리영구제모까지 몇회가 더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종아리제모를 한다음 6개월에서 1년정도 유지하면 더이상 털이 올라오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다른 제모에 비해 시간이 지나서 다시 얇은 털로 올라오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종아리제모도 제모전용레이저로 시작하지 않고, 피부레이저로 약하게 계속하면 그렇게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실적으로 권해드리는 종아리영구제모는 어떤 것일까요? 여성분께는 일단 종아리제모 5회 정도를 권해 드립니다. 5회정도도 6개월은 걸립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어느정도일때 종아리의 상태가 좋은지 잘 모릅니다. 일단은 5회정도 종아리제모를 해보고, 그다음에도 2달정도는 지난다음에 판단하세요. 좀더 깔끔하게 하고싶은지 아닌지요.~



마음이 홀가분해지셨나요? 늘 결정을 짓는 것은 부담입니다. 그렇지만 가능성이 있는 제모횟수를 말씀드리고 그에 따라 종아리영구제모를 시작하는 편이 훨씬 편할 것입니다. 종아리영구제모의 질은 제모전용레이저의 유무, 종류별 보유 및 사용의 유무, 의료진들의 풍부한 경험 그리고 제모에 시스템화 된 제모병원인지에 따라서 결정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종아리영구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비키니라인제모후기-아프지 않다!!

이마라인제모 - 이제는 많이 하셨더라구요~

남성수염제모- 어렵게만 생각하지 마세요~

믿을만한 종아리제모가격 찾기

다리털제모-더우면 다리털도 덥다.!!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