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중 가장 으뜸은 비키니라인제모

가장안전한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찾기!!

여름이 다가오니까 평소때 관심없던 비키니라인도 갑자기 관심이 급증합니다.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를 뒤지면서 남들이 하는 면도, 왁싱, 제모크림에도 관심을 갖여보고, 비키니라인제모 라고 하는 레이저제모에도 관심을 가져봅니다. 가장 안전한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는 어떤 것일까요? 



겨드랑이제모도 눈을 옆으로 돌려서 힐끗힐끗보면서 하게되는되요. 면도로 하는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도 생각보다 녹녹하지는 않습니다. 겨드랑이제모를 면도로 오랬동안 관리했을때, 겨드랑이가 거뭇거뭇하게 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피부가 접히는 부분은 피부가 얇고 예민해서 상처가 나는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색도 쉽게 빠지지 않는 편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봤을때,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도 조심스럽게 선택을 해야 합니다.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를 면도로 할때, 몇번은 크게 상관없지만, 털도 굵고, 곡선이 강해서 뼈있는 부위에서 면도날에 베어서 피가 난 적 있으실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로 뽑는 것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는데, 피부가 할머니피부처럼 먼저 늘어진다는 점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모공이 늘어지면 털이 나오다가도 쑤욱 빠지기도 하지만, 차라리 털이 있는 모습이 건강한 피부같아 보일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대신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라인제모 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는 일단 면도를 한다음 제모병원에서 레이저제모로 모낭을 없애는 것입니다. 한번에 모두 없어지지는 않고, 한번 비키니라인제모를 할때마다 전체모낭중 10~15% 정도 없어지고, 나머지 영향을 받은 털들은 전보다 얇고, 느리게 올라와서 부드러운 감촉을 느끼게 합니다. 



비키니라인에 상처도 덜 남기고, 오랬동안 깔끔한 라인을 원한다면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대신 레이저제모 하는 비키니라인제모를 선택하세요. 여성의 경우 제모전용레이저로 제모를 받으면서도 평일이면 패키지가 반값, 그리고 겨드랑이제모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제모전문병원이 강남역에 있습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비키니레이저제모 이제라도 늦지 않았어요~

브라질리언제모 여름의 필수제모!

다리털제모 의 은근한 매력속으로

헤어라인정리 로 이마라인교정 하세요~

레이저제모 가격만 보다간 큰코다쳐!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