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후 부드러움 꼭 느껴보세요~

부드러운 다리를 원한다면 다리제모 는 필수!!

눈을 감고 다리를 만져보면 어느쪽이 여자다리 인지, 어느쪽이 남자다리 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 기준은 무엇인것 같으세요.~ 아마도 털의 느낌이 가장 클것입니다. 남자분들도 다리제모 받고 나면, 여성만큼 매끈한 다리는 아니지만, 거친 느낌의 다리에서 벗어나실 수 있을 거에요. 다리제모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 해볼께요.~



레이저제모 로 하는 다리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한번에 없어지는 모낭도 있고, 두세번만에 없어지는 모낭도 있습니다. 다리제모 2~3회, 5회이상에서 없어지는 다리털들은 털의 굵기가 점점 얇아지는 것입니다. 



다리제모 시작하기도 전에 멀리서 보면 전체적으로 검던 다리가 한회씩 지나면서 여자다리처럼 얇은 털로 덮혀있다가, 나중에는 여자다리보다 더 얇게 또는 없어지는 형상이 되는 것입니다. 다리제모를 통해 부드러운 다리의 감촉을 느끼는 것이지요.~



가끔은 레이저제모 대신 다리제모의 방법으로 왁싱이나 제모크림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왁싱의 경우 한번에 털을 잡아 뜯어 내기 때문에 훨씬 간편하다고 생각될 지 모르겠지만, 반복하기에는 점점 다리가 간지러워지고, 자꾸 긁게 되고 결국 모공도 늘어나고 상처투성이의 다리가 되는 것입니다. 



보통 다리제모 의 방법으로 레이저제모를 하기전 면도나 왁싱은 한번정도 해보고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남자분들은 더욱 심하시구요.~ 왁싱을 계속해도 털이 그대로 올라오고 심지어 털이 점점 더 굵어지고, 많아지는 것 같아서 레이저제모로 발길을 돌리는 것입니다. 



다리제모를 레이저제모 로 할때 여러가지가 모두 중요하겠지만,몇가지는 꼭 비교해 보고 시작하세요. 처음부터 제대로 시작해야 추가적인 다리제모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일단 제모전용레이저를 사용하는지는 기본이구요, 그것도 다종, 다수를 보유해야 어제든지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다리제모 를 많이 시술해본 의료진과 스텝 그리고 제모에 올인되어 있는 병원시스템입니다. 일대일 상담실, 1인제모실은 기본이 되겠지요? 다리제모 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다리제모를 세심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턱수염영구제모 제모효과 좋습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추천합니다.!!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중 가장 으뜸은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레이저제모 이제라도 늦지 않았어요~

브라질리언제모 여름의 필수제모!


04-27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