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왁싱 해 보셨어요?

브라질리언왁싱 대신 브라질리언제모 시작해보세요.~

브라질리언제모를 찾는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의외로 브라질리언제모를 찾는 분들은 브라질리언왁싱을 경험해 보고 오신 분들이 많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가 많이 대중화되기전 브라질리언왁싱 한번 해보고 안되겠다 체념하고 있다가 입소문듣고 오신 분들이 많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하러 오신분들이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들은 일단 제모하면서 그 분위기가 민망하고, 힘들었다고 하시고, 너무 아팠다고들 하십니다. 브라질리언왁싱하는 분들에 따라 아픈 정도도 틀리고, 제모하려는 이유에 대한 대답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궁금증이 많았다고 하십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을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그 통증에 설레설레 하십니다. 아픈것은 참겠는데, 이런 과정이 여러번 반복되면서도 모낭이 줄어들지 않고 그대로 올라오기 때문에 또 해야하나 이런 생각이 드는 것이지요.



브라질리언왁싱대신 브라질리언제모를 권하는 이유는 몇가지 있습니다. 일단 브라질리언제모를 통해 모낭이 없어지고 있고, 나머지털들은 좀 더 얇게 그리고 느리게 올라오고 있다는 점입니다. 진전이 있다는 것이지요.



두번째는 통증이 훨씬 덜하다는 점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부위는 모낭도 많고, 굵고, 깊게 박혀있는 부위입니다. 피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검고, 얇고, 예민한 편이구요. 덜 예민한 다리부위를 왁싱하는 것도 아픈데, 브라질리언부위를 왁싱받으면 아무리 기술적으로 한다고 해도 그 통증은 상상 이상이라고 합니다. 



세번째는 위생적인 측면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제모병원마다 다르지만 일대일 상담은 물론이고, 1인 제모실에서 브라질리언제모를 합니다. 물론 고가의 브라질리언왁싱은 1인실에서 하겠지만, 알코올 소독이 전부인 왁싱샾과 시술도구를 소독하는 병원의 소독과는 다른 것입니다. 



또한 이런 위생적인 측면때문에 브라질리언제모를 할때 제모전문병원에서는 알렉산드리아 파장대의 레이저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공중에서 조사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부분도 좋고, 라인을 잡기도 좋고, 옆에서 아주 차가운 바람이 나와서 쿨링에도 도움이 됩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브라질리언왁싱과 브라질리언제모를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브라질리언왁싱과 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릴 것입니다. 



항문털제모 민망하지만 관리하세요~

청소년 남자다리제모- 너도 했니?

남자수염제모가격 궁금하세요?

강남제모 이렇게 하면 성공!!

비키니제모가격 이정도면 할만하다~


04-25 11:5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