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레이저제모 는 처음이시죠?

망설여지는 수염레이저제모

팔이나 다리제모는 해봤는데, 심지어 항문제모도 해봤는데 수염레이저제모는 망설여지신다구요? 다른곳은 몸이라서 괜챦은데 수염레이저제모는 얼굴이라서 겁나시나요? 



겁내지 않아도 됩니다. 단순한 면적만 생각한다면 얼굴부위가 작지만, 단위면적당 털의 양을 생각한다면 다른 어떤 부위보다 많은 곳이 수염레이저제모입니다. 또한 붉은 느낌, 오톨토돌 뾰루지 나는 느낌까지 감안한다면 분명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제모입니다. 



그렇다면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는 수염레이저제모를 왜 하는 것일까요? 수염레이저제모후 편해지는 생활때문입니다. 면도하는 시간도 짧아지고, 털이 얇아져서 부드럽기 때문에 털의 까칠한 느낌도 사라집니다. 좀 더 생활이 여유로와 지는 것입니다. 



수염레이저제모 하면서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지만 수염레이저제모 몇번 하다보면 제모후 느낌을 잘 알다보니까 하루 이틀 뒤의 모습이 상상이 되고, 그 상상되는 얼굴에 맞게 대응을 하다보니 그다음부터는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습니다. 



늘 예상할 수 없는 부분, 겪어보지 못하기 때문에 생기는 스트레스.. 수염레이저제모후 느끼는 모습을 설명해 드릴께요.~일단 당일은 붉은 느낌이 오래 갈 수도 있습니다. 평균적으로는 얼굴이 검은 경우 더 붉어지기는 하지만, 가끔은 피부가 하얀분들도 붉은 기운이 오래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깊게 박혀있는 모낭들을 공격할때 모낭이 터져서 피부에 박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박혀있는 털들이 처음에는 면도도 잘 안될 정도로 딱딱합니다.한동안 박혀있는데 수염레이저제모후 일주일정도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쏘옥 빠집니다. 



가끔은 모낭에 염즘이 생기면서 뾰루지처럼 올라오기도 하고, 간지럽기도 합니다. 너무 심하게 느껴진다면 제모병원에 다시 방문하셔도 되고, 그 전에 전화상담도 가능합니다. 일단은 처음부터 수염레이저제모후 차갑게 해주고 레이저크림을 잘 바르면 대부분 무난하게 잘 넘어갑니다. 수염레이저제모에 대해 숭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정답은이것?!

비키니왁싱 의모든것?!

팔제모 괜챦다 하지말고 시작하세요~

수염제모가격 알아볼만 합니다.~

제모레이저 이제 알아보고 제모시작하세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